메뉴
brunch
팔로워
28
명
닫기
팔로워
28
명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Mr
Mr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nada
타인의 이야기가 아닌 이제는 내 이야기를 쓰고 싶은, 하지만 아직도 나를 보여주기는 어색한 작가. 낯선 세상에 서툰 발걸음으로 걸어가는 초보 인생자.
팔로우
김정훈
"지구에서 가장 행복한 의사" 행복에 비교급은 없으나 최상급은 있죠. 저마다 자신이 가장 행복하다고 하는 사람들로 넘쳐나길 바라며 오늘도 환자들과 소소한 행복을 가꿔 갑니다.
팔로우
투리브
작가, 부동산투자가,투리브 출판사 대표, 네이버블로그 방문하셔서 무료전자책 5권 받아가세요 ^^ blog.naver.com/hong950718
팔로우
Miller wayne
Mill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새날
유연한 사고를 원하는 30대 중(후)반.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프리즘 리플렉팅
우리는 남이 못보는 걸 봐요. 눈부시죠. <프리즘 리플렉팅>
팔로우
건조한 글쓰기
글쓰기, 건조한 글의 멋을 널리 알리고 싶은 작가 / 경제적 자립을 추구하는 사업가
팔로우
미카엘라
고군분투. 삶의 끝자락에 선 육아맘의 일기
팔로우
미세행복수집러
매사 여유롭게. 행복줍줍. 동글동글 살고 싶은 40대 미세행복수집가의 브런치입니다. 가끔은 그럴싸 합니다.
팔로우
꽁스땅스
꽁스땅스(Constance)는 불어로 꾸준함입니다. 꾸준히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삶의 진리를 배워갑니다. 꾸준함의 힘을 믿습니다. 모든 완성뒤에는 꾸준함이 있습니다.
팔로우
김작
김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oo
누구나 겪는, 또는 누구나 겪을 법한 인생 희로애락을 공유하고 싶은 고양이 집사
팔로우
인수홀릭
인수홀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정환
전정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선화
임선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게팅베터
작가, 그리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