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서운인혜
삶의 한 절이라도, 복음이신 그분을 따라 - 주님과 동행하는 삶, 다양한 분야에 대한 글을 씁니다. 제 글에 진실과 사랑과 생명이 담기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수카 Sukha
미술과 글을 사랑하는 사람. 수카 sukha 는 산스크리트어로 행복이라는 뜻입니다. 글로써 행복을 드릴 수 있기를 바라며, 편안한 일상 에세이와 미술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JUNO
Illustrator JUNO / <안 자고 묘하니?> <신비한 괴물섬과 마법의 열매> <판다 베어> xmenjuno@gmail.com
팔로우
이윤주
“그들은 두려움을 모르지, 야심도.”
팔로우
김동식
<회색인간>, <13일의 김남우>, <세상에서 가장 약한 요괴>, <양심 고백>, <정말 미안하지만, 나는 아무렇지도 않았다> 저자. 카카오페이지 <살인자의 정석> 연재.
팔로우
봉달호
<매일 갑니다, 편의점>, <오늘도 지킵니다, 편의점>, <힘들 땐 참치 마요> 등을 썼습니다. 조선일보, 국민일보, 아웃스탠딩, 신동아, 중소기업뉴스 등에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콤마
김고명. 출판번역가(2008~). 소설가 지망생. (舊 김하이라이트)
팔로우
글지마
세상에 없을 이야기를 쓰고, 화가 모네를 닮은 그림 그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성실한 베짱이
발달 장애인의 아빠, 비건 지향인, 매일 글쓰는 자, 매일 책읽는 자, 공복감을 즐기고 싶은 자, 너무 애쓰지 않기 위해 애쓰는 자.
팔로우
루니맘
루니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김져니
일상의 기록은 소확행입니다.
팔로우
슬기
내면의 소리를 듣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Grey
Grey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Yoon
좋아하는 게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윤지영
10년차 콘텐츠 기획자. 군더더기 없는 기획안을 쓰듯 아이의 환경을 심플하게 큐레이션 합니다. 그렇게 살며 흘러가는 마음들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타래
꾸준한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