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2
명
닫기
팔로잉
122
명
청빛
15년차 상담교사로 내면을 돌보며 빛을 밝히는 여정을 걷고 있습니다. 마음의 진동을 글로 기록하며 나의 진실에 가까운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배소지
게르만들 사이에서 10년간 고군분투하다가 미국 시카고로 떠밀려온 직장인.
팔로우
조하나
나를 위해 쓴 문장이 당신에게 가 닿기를|출간작가, 피처에디터, 문화탐험가, 그리고 국제 스쿠버다이빙 트레이너
팔로우
점점
의미 있는 삶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연구 중입니다. 저를 만나는 분들도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
팔로우
홍이
맑고 깊은 물처럼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
팔로우
인아
사는 것이 매일 아름답진 않지만, 정성껏 쓰고 다듬어 글로 담아봅니다. 돌아보니 결국 인생은 아름다워, 인아입니다. 제 이름 끝자를 따서 사람들이 인아- 하고 불러요.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홀씨
디자이너 DNA를 가진 스몰 호텔 브랜드 디렉터
팔로우
청년백수 김파보
하고 싶은것만 많아 슬픈 청년
팔로우
수하
마음으로 느낀 것들을 담아갑니다.
팔로우
작은콩
희소병 환자로 살아가며, 느리지만 꾸준한 삶의 기록을 글과 그림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아픈 몸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쿠바댁 린다
휴가로 간 쿠바에서 꽁꽁 숨어있던 반쪽을 우연히 만나 모든걸 버리고 쿠바에서 내 사랑과 알콩달콩 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이제는 한국에서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갑니다. 그와 함께.
팔로우
Frankie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 그리고 베지테리언을 지향하는 요기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지내는 날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요리하는유리
즐겁고 건강하게 요리하는유리입니다. 저는 채식을 지향하는 건강주의자입니다. 매일 집밥 해먹으며 건강하게 사는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영상도 올립니다.
팔로우
율디자인
고등학교에서 근무하는 디자인 교사
팔로우
JINSOL
1n년째 우울증과 폭식증으로 고군분투하는 사람의 생존일지
팔로우
유진
정리 안 된 서랍장처럼 겉은 멀끔하지만 속은 뒤죽박죽인 사람입니다. 여행했던 기억을 되돌아보며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고 엉망인 마음을 글과 그림으로 남기기도 합니다.
팔로우
윤예지
심리&멘탈에 기반을 둔 스마트폰 디톡스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인류 최고의 발견은 "나의 내면의 생각을 바꾸면 외부의 조건까지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팔로우
사슬
해파리처럼 떠다니며 살자
팔로우
기자김연지
유튜브 <기자김연지>에서 세상과 사람을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AI 문해력 향상에 보다 힘씁니다. 저서<꿈꾸는 엄마의 미라클모닝>, <진짜 하루만에 끝내는 AI 활용>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