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3
명
닫기
팔로잉
53
명
수레바퀴
먼저 태어난 이의 입장에서, 뒤이어 태어난 청소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생각의 타래를 글로 엮습니다.
팔로우
바이올린 이수민
연주자, 기업체 강연자, 공연 해설자, 대학 강사로 클래식 음악에 대한 애정과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입문서 <미술관에 간 바이올리니스트>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남쌤
요리와 음악을 사랑하는 호기심 많은 잡역부입니다.
팔로우
hearida
헤아리.다_글을씁니다
팔로우
이지안
제가 가진 경험과 지식으로 타인에게 도움을 줄 때 보람을 느낍니다. 회사에서는 HR 업무로 밥벌이를 합니다.
팔로우
kelin
우즈베키스탄 남자와 살고 있어요 국제결혼을 통해 느꼈던 수많은 감정들, 그 속에서 행복의 보물들을 발견해가는 가족 사랑꾼입니다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유니스 황
작곡가&피아니스트 유니스황. 브랜딩 디렉터. 일상의 풍경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들을 쓰고 있습니다. YouTube채널 http://youtube.com/eunicehwang
팔로우
방방이
책, 영화를 좋아하고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크리스
#스토리텔러
팔로우
느쾀
부드러운 글을 쓰고 싶어요 nequamundus@naver.com
팔로우
끌로이
기자와 작가 사이. 미국 버지니아에서 경험한 세계를 글로 소화하는 인문 · 문화 · 예술 칼럼니스트. 질문하고, 경청하고, 기록하며 19년째 기자라는 업을 이어오고 있다.
팔로우
가가책방
지역에서 살며 일한다는 건 누군가를 늘 기다리는 거라 오래 기다리는 일에 익숙해지는 중입니다. 드물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민성
하루하루를 즐겁게, 언제나 후회없이,
팔로우
쎄인트의 책 이야기
의료인. 퇴근 후 서재에 출근해서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북리뷰 위주로 글을 올립니다. 쎄인트의 冊이야기.
팔로우
최동민
할 말이 많지만 말수가 적습니다. 그래서 소설 혹은 산문을 씁니다. 그렇게 매일의 한숨을 돌리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이글로
1. 이성적이려 애쓰는 감성형 내향인 / 2. 이성&감성 사이에서 줄을 타는 글쟁이 / 3. 소심하지만 한편으로 넉넉한 똘끼도 겸비한 '볼매형' 남자사람.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범인
범죄학자 범인의 브런치입니다. crimbeing@gmail.com
팔로우
Yechan Ahn
고대. 심리학과.90%의 보통사람을 위한 심리학.aychan3927@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