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김선희
✍부모자녀코칭전문 저서 <내 아이는 내 뜻대로 키울 줄 알았습니다. / 글로세움>, <절대 실패하지 않는 작은학원 운영백서/시대교육>, <당신의 거절은 안녕하신가요/ 나디오> 외
팔로우
스텔라의 일상 그리고 책
베이킹, 바느질을 좋아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책을 읽고 나를 다독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모멘토링커 김민경
"끝인가 싶어도, 아직 한 장 남았잖아요." : 삶의 끝에서 얻은 통찰을 오늘의 실천으로 연결하는 사람, 모멘토링커 김민경입니다.
팔로우
쑥샘 정유숙
24년간의 수학학원원장, 4년의 쑥샘tv, 2.5년의 수학책방지기, 3년의 매쓰모션 경험을 살려 다양한 이야기를 꺼내볼게요. <수학머리 키우는 대화법>을 썼습니다.
팔로우
작가수지
회사를 통해 경험하고 성장하는 [비전공자여도 괜찮아!] 를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귀농하여 6차 산업 사업에 도전하고 있어요.
팔로우
찬란한 나야
20년 간 군복을 입었고, 앞으로 20년 간 군복을 더 입어야만 하는 나. 어느 시골 바닷가 예비군중대장은 이제 군복 밖 세상으로 나와 찬란한 내가 되기로 했다.
팔로우
여행충 투툼이
15년 직당, 갑상선암 투병, 창업 10년 그리고 파이어족으로
팔로우
하숙집 이모
저는 이혜정, 이전엔 공인중개사, 지금은 하숙집 안주인입니다. 책 '하숙집 이모의 건물주 레시피"의 저자입니다. 맛있는 이야기 돈이 되는 이야기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
팔로우
산책가는 길
동물병원에서 일어나는 소소하지만 별난 일상들. 그리고 그들을 통해 되돌아보는 우리의 부끄러운 민낯과 긍정적인 변화를 함께 느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괴짜 신사임당
대충 512개월 큰 아들(?)과 중2, 초6, 초4,3살 아이들과의 좌충우돌 육아기. 워킹맘이 독박육아의 달인이 될 수 있었던 방법. 발암유발자 남편과 잘 사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팔로우
마인드카소
평생 창작하는 사람으로 살고 싶어서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어떤 형태로든 세상에, 다른 사람에게, 스스로에게 도움이 되는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작가가 꿈입니다.
팔로우
최대리
회사에서는 건어물녀로 불리고 있는 과묵한 최대리입니다 글쓰기를 좋아하고 아이의 꿈이 아닌 나의 꿈에 집중하고 있는 이기적인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일랑일랑
소박한 자취부엌에서 추억을 담아 세계 요리를 만들어냅니다. 그림, 에세이, 여행에도 관심을 둘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 : ylangylang.table
팔로우
호텔마릴린
우물쭈물하다가 쭈글쭈글.
팔로우
현범
7년차 지역 방송작가/ 매일 글을 쓰며 삶의 단면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
아미작가
군인이었던 과거와 작가가 되고 싶은 미래를 합쳐 '아미작가'라는 닉네임을 씁니다. 어른 둘, 아이 셋, 고양이 둘과 함께 하는 현재를 쓰고 싶지만 과거와 미래에 머무른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그 중간 어디쯤
7살, 9살 어린왕자들을 육아하면서 아픈 아이와 어른들을 돌보는 의사이기도 합니다. 그 중간 어디쯤에 있는 저는 이쪽과 저쪽의 의미를 곱씹으며 여행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peacegraphy
맑은 날 은하수가 보이는, 고개를 들면 온통 초록빛인 시골에서 자랐다. 사진을 좋아하지만, 걷다 보니 기자가 됐다. 어우르는 게 좋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