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5
명
닫기
팔로잉
95
명
김창익
글과 그림으로 노는 쟁이
팔로우
Noname
머리 위로 부는 바람
팔로우
여립
글을 쓰고,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문 자 까
모노뮤즈
팔로우
재무선배
재무선배 CEO & Coach | 패션,유통,이커머스,플랫폼,IT,교육업 경영관리총괄 14년 / 기업재무컨설팅 / 기업재무강의 / 대시보드 구축 / 현직자 재무강의 / 연사
팔로우
우리 인턴이 해봐
상사분들이 가르쳐주지 않아서 직접 공부하는 수밖에 없는 김에 끄적여봤습니다. 모든 걸 다 알지는 못하지만 뭐라도 알아가실 수 있으면 합니다.
팔로우
준영
살아내며 겪었던 여러가지 경험, 감정, 그리고 짧은 생각들을 공유하고자 이 공간을 택했습니다. 오늘도 부디 평안하시길.
팔로우
유강
외유내강을 꿈꾸는 우울한 사람
팔로우
무랑
일상 속 마음 돌봄 글쓰기
팔로우
장작가
한때 MBC다큐멘터리 방송작가 / 브런치북 <제주도의서른날서른밤> 대상 수상 / <내 마음 어딘가가 부서졌다> 19년 9월 25일 출간 / yogurtradio@naver.com
팔로우
서하양
사람 하나 고양이 하나 사는 집의 가장, 구 하얀끝 현 서하양입니다. 반짝이는 작은 것들을 그저 흘려보내는 것이 아쉬워 남깁니다.
팔로우
김재현
다양한 앎이 저를 행복하게 합니다. 저는 세상의 온갖 소리를 쉽게 흥얼 거릴 수 있는 노래로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쓰한
쓰는 것 만으로 해소되는 감정이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강하영
미래는 늘 불확실하고 오늘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요. 가장 사랑하는 가족들이 곁에있는 지금 이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책상에 앉아 글을 씁니다. 제 글의 온기가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설규을
갈팡질팡 좌충우돌 인생이여!
팔로우
고석근
에세이를 쓰며 글쓰기와 인문학을 강의하고 있는 고석근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가벼우면서 깊이 있는 글'을 쓰려 합니다. 스스로를 초극해가는 개인, 연대하는 인간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호롤로로
지망생. 그런데 무엇을 지망하는 걸까?
팔로우
KinoDAY
영화를 읽는 하루, KinoDAY의 공간입니다. 종교학 및 정치경제철학을 공부했고, 영화와 드라마를 읽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영수
내게도 꿈이라는 게 몇 개 있다. 그 중 하나는 마음을 잡아끄는 절실함을 문장으로 옮기는 일.
팔로우
이미우
심리학과 뇌공학, 의과학을 전공한 박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