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3명
-
스투시
뉴미디어 컴퍼니 ‘크리이에티브멋’에서 마케터,전략기획 팀의 리더로 일합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
이은정
소설을 씁니다. 거의 매일, 밤을 새어 소설을 씁니다. 에세이도 씁니다. 이따금, 소설로 쓰지 못한 문장들이 헤매일 때 에세이를 씁니다. 일곱 권의 책을 썼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
-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
리멤버
400만 명이 사용하는 직장인 필수앱 리멤버ㅣ커리어 기회, 커뮤니티, 인맥 관리, 경제 뉴스까지 한 번에!
-
김키미
브랜더. 모든 사람이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믿으며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다.
-
김도헌
대중음악평론가 | 한국대중음악상(KMA) 선정위원 | 롱블랙 에디터 | 뉴스레터 제너레이트 운영 | zener1218@gmail.com
-
김해뜻
가끔 해가 창을 두드리는 때를, 잊지 않고 기록하려 합니다.
-
슬기
인생이라는 주로 위에서 자기 페이스대로 열심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오버하지 않고 꾸준히
-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