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솜사탕 Dec 02. 2021

브라운앤프렌즈과 떠나 모험 매직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를 타는 순간 떠날 수 있다면 

아이들이 호기심으로 궁금증으로 충분히 힘을 얻을 수 있는 시작점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은 많은 전문가들에게 검증을 받았고 전문가들의 손과 땀 시간이 담겨져겨 있는 책이라는걸 책을 읽다보면 알 수 있다. 


우선 그림지식책이라는 점을 비추어 보아 양장으로 제작된 점이 좋았다. 

이 책은 두고두고 읽어봐야할 책이고 두고두고 읽어야 할 책이다보니 책이 다른 책 보다 튼튼해야하고 내용이 담겨져 있는 페이지 또한 튼튼해야한다는건 출판사는 잘 알고 있는 것 같았다. 


무엇보다 책 사이즈도 커서 좋았다. 

작으면  그림지식책의 다양한 부분을 알기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책 사이즈도 크면서 질 적인 면에서도 튼튼한 내구성을 또 다른 장점으로 말하고 싶다. 내용적인 부분이나 구성면에서 있어서 작게 그리고 아이들이 궁금해하는 부분들은 조금 더 자세하게 그림과 부연설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면 장점이다. 


이 책을 일으면 어어 많이 보았던 건데 할 수 도 있다.

우리가 어릴때 즐겨 읽었던 즐겨 보았던 신기한 스쿨버스가 아마 가장 먼저 떠오를 것이다. 

하지만 처음엔 어? 이거 비슷하지 않을까 싶지만 비슷하기도하지만 우리나라 정서에서 더  맞기도하고 조금 더 자세하게 하게 나와있고 많은 지식을 많은 내용을 담으려고 하기 보다는 아이들이 정말로 궁금해하고 아이들이 정말 알고 싶은 부분을 콕콕 알려주고 있다.


아이들이 충분히 일상생활에서 궁금할 수 있는 부분들을 다세히 설명하고 있는 부분이 아이들의 마음에 쏙 들었던 것 같다. 

그 면이 아이가 과학이라는 분야를 지루하게 생각할 수 있는데 지루하지 않고 과학도 재미있다고 생각할 수 있게 만들어줄 책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그림지식책은 처음부터 정독하면서 읽을 필요가 없다. 

그냥 아이가 잠자기 전 혹은 아침에 일어 났을때  식사 시간 전 외출전 외출할때 등등 가볍게 틈틈히 아이의 시간을 채워줄 수 있는 매직 엘리베이터!! 


현재 오픈마켓에서  <매직 엘리베이터> 시리즈 출간 기념 할일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카드사  할인 포함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고하니  매직 엘리베이터 구매하실 분은 오픈마켓인 지마켓으로 고고!!


(해당도서는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았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120만 부 돌파 스테디셀러 GOGO카카오프렌즈 페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