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서윤 Sep 12. 2016

나는 끈기없는 사람이 아니에요

로그디노 2016 : 디지털 노마드 in 서울




나는 끈기 없는 사람이 아니에요. 끈기가 없었다면 이렇게 오랜 시간 공부하고, 회사에 들어가기 위해서 오랜 시간 준비하지 않았을 거예요. 나는 내 삶을 선택했을 뿐이에요. 당신들이 만들어놓은 리그에서 벗어나 나를 위한 선택을 했을 뿐이에요. 안정적인 삶? 가족 같은 회사? 높은 연봉? 당신들의 리그는 안전하지 않아요. 당신들은 나의 가족이 아니에요. 높은 연봉은 병원비로 나가고 있어요. 나는 끈기 없는 사람이 아니에요. 끈기가 없었다면 이렇게 오랜 시간 퇴사 이후에도 힘들지는 않았을 거예요. 나는 단지 내 삶을 선택했을 뿐이에요. 당신의 리그가 아닌, 나만의 리그를 만들기로 했어요. 나는 디지털 노마드를 선택했어요. 




로그디노 2016 : 디지털 노마드 in 서울 

2016.10.15 - 2016.10.16 


홈페이지: www.logdino.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logdino

컨퍼런스 & 워크숍 신청 링크: http://goo.gl/gwbYR3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디지털 노마드를 선택했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