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4명
-
현안 XianAn 스님
미국에서 출가한 현안입니다. 영화 선사를 만나 참선을 접했고, 결국 출가로 이어졌습니다. 영화 스님의 두번째 한국 도량 분당 보라선원에서 수행 정진 중입니다.
-
신성현
그림 그리고 글쓰는 디자이너 신성현입니다. 인생 2막을 준비하며 바라보는 일상과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따스하게 담아내는 그림에세이를 만들어갑니다.
-
달러 버는 디자이너
미국에서 일하는 방구석 주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 디자인/테크와 전혀 무관한 직무에서 커리어 전향한 97% 내향인, INTJ
-
Andy
글을 신발 삼아 묵묵히 천천히 걸어가는 삶을 택한 지금. 성공보다 성장을, 부유보다 자유를, 향유하는 내가 되기를.
-
김유나
지난 시절의 사진을 볼 때면 언제나 기억하던 것보다 찬란했던 순간을 발견합니다. 먼 미래의 내가 오늘의 나도 예뻐해 줄 것을 알기에 열심히 흔적을 남깁니다.
-
닥터 온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출간작가, 세 아이의 아빠, 투자자, 수행자입니다. 시, 소설, 수필을 씁니다. 육아, 경제, 철학, 인문학, 명상, 정신치료, 꿈을 다룹니다.
-
Toda
감탄하고 고민하는 토다입니다.
-
나은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의 나은. 자극적이지 않은 삶을 추구합니다. 지금 내가 있는 곳에서, 좋아하는 일을 하며 지금 이 순간에 살고 싶습니다.
-
손화신
글 쓸 때 가장 재미있고 편안합니다. 매혹적인 이야기 하나 쓰는 것과 세계일주가 꿈입니다.
-
기묘한
트렌드 수집가, 공부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지식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