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가 정용하 Mar 04. 2017

착각이었다

감성시


혼자인 게 좋다고 해서
내가 외롭지 않은 것이 아니었다.

외로움을 부정한다고 해서
내가 더욱 단단해지는 것도 아니었다.

나는 외로우면서도 
그것을 인정하길 꺼렸다.

외롭다, 라는 사실만으로도
나를 헝클어뜨리기 충분했으니까.


# 착각이었다


작가 정용하/2017.03.03.

매거진의 이전글 괜히 네 생각이 났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