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감성책장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가 정용하 Feb 08. 2019

온라인서점 '반디앤루니스'에
제 책리뷰가 소개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온라인서점 '반디앤루니스'에 제 책리뷰가 소개되었어요! 책은 하정우의 <걷는 사람 하정우>입니다. 좋은 제의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 기쁘네요.


하단에 제 글 원본도 링크 남겨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글은 반디앤루니스 홈페이지에 가면 볼 수 있습니다. 하단에 홈페이지 링크도 남겨드릴게요. 구경해보시길.





글은 모바일에서도 볼 수 있고요. 덕분에 좋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네요.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또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길 기대하네요. 저의 글이, 블로그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늘 안녕하시고요. 행복하세요.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댓글만 남겨도 책을 보내드립니다!

<짝사랑 계정> 도서 증정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책도 읽고 사람도 만나고

2월 13일 독서모임에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2019.02.08.

작가 정용하






매거진의 이전글 [책소개] 김지훈 시집 <아버지도 나를 슬퍼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