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스모어의 새로운 로고를 소개합니다.

by 도다마인드

안녕하세요!

스모어 팀입니다.


여러분께 새로운 smore 로고를 소개합니다.


스모어_리브랜딩_소개_썸네일.jpg


서비스를 런칭하고 1년 9개월이 지나는 동안 40000곳이 넘는 기업들이 저희 서비스를 사용해주셨고, 수많은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희 서비스를 고객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이유를 파악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끊임없이 새로운 가설을 세우고, 인터뷰하기를 반복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혼란을 느꼈지만 ‘기업과 고객이 친구처럼 더 많이 대화하고 더 가까워졌으면 좋겠다.’라는 저희의 미션만큼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스모어라는 이름 역시 기업과 고객이 솔직한 대화를, 맛있게, 더 많이 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탄생했습니다.


스모어는 캠프 파이어에서 솔직한 대화를 할 때 먹는 음식의 대명사이고,

너무 맛있어서 “더 주세요!(some more!)”라고 말하는 것에서 유래했습니다.

과정.jpg 이미지 출처https://tweakandtinker.net/air-fryer-smores/


이처럼 저희에게 스모어는 단순한 간식이 아닌 저희의 미션을 반영하는 아이콘입니다. 그렇기에 새로운 로고는 위에서 본 스모어를 형상화 합니다. (비스킷 사이로 삐져나온 마시멜로)


타이포 역시 스모어의 부드러움을 살려 포근한 느낌으로 바뀌었습니다.

스모어_리브랜딩_소개_이미지.jpg


새로운 로고와 함께 더 강력해질 스모어를 기대해주세요 :)



스모어 팀의 이야기를 읽고 스모어가 궁금해졌다면?

지금 스모어 만나러 가기


스크린샷 2023-03-21 오전 10.20.16.png
스크린샷 2023-03-21 오전 10.20.28.pn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초기 스타트업이 고객분들을 대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