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모어 팀입니다.
여러분께 새로운 smore 로고를 소개합니다.
서비스를 런칭하고 1년 9개월이 지나는 동안 40000곳이 넘는 기업들이 저희 서비스를 사용해주셨고, 수많은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희 서비스를 고객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이유를 파악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끊임없이 새로운 가설을 세우고, 인터뷰하기를 반복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혼란을 느꼈지만 ‘기업과 고객이 친구처럼 더 많이 대화하고 더 가까워졌으면 좋겠다.’라는 저희의 미션만큼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스모어라는 이름 역시 기업과 고객이 솔직한 대화를, 맛있게, 더 많이 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탄생했습니다.
스모어는 캠프 파이어에서 솔직한 대화를 할 때 먹는 음식의 대명사이고,
너무 맛있어서 “더 주세요!(some more!)”라고 말하는 것에서 유래했습니다.
이처럼 저희에게 스모어는 단순한 간식이 아닌 저희의 미션을 반영하는 아이콘입니다. 그렇기에 새로운 로고는 위에서 본 스모어를 형상화 합니다. (비스킷 사이로 삐져나온 마시멜로)
타이포 역시 스모어의 부드러움을 살려 포근한 느낌으로 바뀌었습니다.
새로운 로고와 함께 더 강력해질 스모어를 기대해주세요 :)
스모어 팀의 이야기를 읽고 스모어가 궁금해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