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좐네강아지 Mar 20. 2018

2-2 강아지 자연식 (Raw Food) 효능의 예

두번째

 불신의 괴로움을 통해, 이런 정보를 처리하려고 노력하는 듯 제 머리와 심장은 미친 듯이 날뛰었습니다. “잠시만요, 저번 주에 전화해서 샘 이 얼마나 괜찮은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나요? 제가 꿈을 꾼 건가요?

“예 그래요. 놀랍게도 다시 돌아왔지만..",  둘 사이에 침묵이 있었고, "저는 진짜 음식이 건강을 준다는 것에 대해 뇌에 새겨지듯  확신할 수 있었어요" 그녀가 말했고, 흐느끼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녀는 샘을 위해 영원히 요리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 다시 한번 물었습니다. “그래요” 저는 대답했습니다. (다시 예전으로 되돌아갔기 때문입니다.)

 너무 자주, 사람들은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결과만 얻고, 오직 예전의 음식으로 돌아간 건강한 동물에 대하여 보게 됩니다.  게일 은 간단한 진실에 대하여 스스로에게 질문 했었어야 합니다. ‘당신이 먹는 것이 강아지에게도 좋은 것이다’. 게일과 대화 후, 저는 우리가 찾은 것에 대해 알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때, 제가 우연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람들이 반려동물의 병 때문이나 혹은 건강하게 하려고 사람들이 먹이는 것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때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의식의 힘으로, 제가 실제로 식습관과 영양, 자연적인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가르치는 매개가 돼야 한다고 깨달았습니다. 약과 수술을 통해 치료된 일반적인 건강 문제, 영양을 통해 치료된 것들과 새로운 정보를 사람들에게 알려야 했습니다.


 지식의 성장을 추구하는 것처럼, 저는 Voyko 와 제가 찾아 확인한 유일한 책뿐 아니라, 우리가 아직 찾지 못한 바이탈에 대한 정보를 운 좋게도 찾게 되었습니다. ‘The New Natural Cat’ 은 우리의 일상을 드라마틱 하게 바꾸었습니다. 그날 이후, 저자와 친구가 되었고, 그녀의 많은 생각을 알게 되었고, 몇 가지 레시피 또한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곧바로, 저는 ‘Holistic Pet Care’라는 이름으로 책을 출간했고, 지금까지 600,000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전해졌습니다.

 처음에, 사람들은 저희를 비웃었습니다. 자연적 음식과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동물 사료에 대한 지각은 너무나 무지했습니다. 그러나 좋은 건강에 대한 것은 오해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강아지의 눈, 귀, 피부, 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 이후 사람들은 우리가 동물에 대해 어떻게 접근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나눈 것에 대해 듣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만든 ‘human-grade’ 은 일반적이고 비표준화된 전통적인 동물 사료 와 아주 다른 것임을 알리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몇 해가 지나고, 저는 만약 여러분이 길고 여러운 질문을 하게 된다면, 즉시 혹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빛나는 세상의 지혜를 통해 현명하게 답변할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고집스러운 결정이고, 주류 교육에서 저를 멀어지게 했으나 저는 괜찮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게일과의 긴 대화 후, 저는 제 재능이 일반적인 동물의 문제를 자연에서 찾는 것임을 배웠고 제 임무는 여러분들과 나누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by Andi Brown-




여타 다른 카드 뉴스들과의 비교를 거부합니다. 현장의 전문가들에 의한 각종 논문과 책에 있는내용을 토대로 여러분께 궁금했던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고 노력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개의 과도한 털 빠짐은 정상이 아닙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