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7
명
닫기
팔로잉
97
명
꽉형 헤어곽
독일살이 N년차. 서른에 늦깍이 유학생, 현 건축 엔지니어 외노자. 쌩초보 아빠. 취미부자(블로거, 유튜버, 인플루언서)
팔로우
엄마교사
삼 남매 엄마와 중학교 영어 교사, 두 정체성의 혼란과 균형 사이, 거실과 교실에서 잠시 감동하고 흘려보내기에는 아까운 장면들을 기록하고 위로와 공감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호호혜진
일상 속 크고 작은 만남에서 배우고 깨닫는 것들을 기록하며, 모두에게 배우며 지혜를 찾아간다. 언젠가는 누군가의 어깨를 토닥이는 귀여운 호호 아줌마가 되고 싶다.
팔로우
사소한 짱이
사소한 짱이의 브런치스토리. 십년 째 우울증 및 수면 장애로 치료를 받고 있는, 공황 장애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있지만,, 지극히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사소한 짱이의 소소한 이야기
팔로우
공감요정
반갑습니다
팔로우
지니 서
"시 쓰는 간호사" 애 엄마이자 회사원이면서, 넘치는 감정을 주체 못 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만두
남들과 조금 다른 삶을 살며 나만의 행복을 찾아 도전하는 중학생.
팔로우
베러미 BetterME
20대 끝자락부터 방황 중인 30대. 다시 열정을 쏟을 무언가를 찾아 새로운 것들에 도전하며, 매일 조금씩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노력 중. 'A Better Me'
팔로우
경이
초등교사 시절 겪은 좌충우돌 아이들의 이야기와 퇴직 후 나다움을 찾는 이야기를 통해 읽는 이에게 따스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차차
본캐는 사서교사, 부캐는 낭독가! 책과 음악을 사랑하며, 어느 날 그 접점에 있는 '낭독'을 만났다. 북 내레이터, 낭독예술가, 낭독지도자로 성장해나가는 중이다.
팔로우
해피파인더
소소한 일상에서 행복을 공유하고, 어제보다 좋은 성장을 꿈꾸며 걸어갑니다. by 구자봉
팔로우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산
멍~과 생각이 흐르는 일상을 사랑하는, 海山(해저에서 폭발하여 바다 위로 솟아난 봉우리).
팔로우
행복한 거복이
느리지만 매일매일 행복을 써내려가는 초보작가 행복한 거복이입니다~♡ 힘든 삶 속에서도 작은 행복은 늘 있었습니다.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배운 따뜻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daomi
책과 손글씨로 그날의 행복을 쓰는 daomi 의 공간입니다^^
팔로우
필A
Fill A to Z.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리셋하고 처음부터 다시 채워나가는 중인 끼쟁이
팔로우
빛나는 윤별경
반짝반짝 빛나는 삶의 향기로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메모네비
기록 안내자 메모네비. 학창시절 공책을 빌려주던 학생은 커서도 쭉 노트 필기를 공유하는 사람으로 산다. 차곡차곡 모이는 기록을 지도 삼아 나아가며 오늘도 펜을 든다.
팔로우
힐링서재
따끈한 밥을 지어 사람을 살리듯, 따뜻한 글을 지어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봉남
편지를 쓰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사랑의 기억을 기록하고 싶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