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시누
경험과 장점을 살려 캐나다에서 화상영어를 운영 하고 있어요. 제 글을 읽고 독자분들이 자그마한 무언가라도 얻어 가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시작 했습니다.
팔로우
비갑낫을
패션•커머스•IT 대기업 출신 평범하고 싶지 않지만 평범한 직업인, 평범한 유부녀, 그리고 직관을 따르는 삶, 그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도전을 즐깁니다.
팔로우
하연주
배우 하연주의 브런치입니다. 책읽기를 좋아하고 꽃과 식물을 좋아합니다. 요가를 하고 여행을 다니고 사랑을 하며 삽니다.
팔로우
Dean
직접 만든 캠퍼밴을 타고 전세계를 다니며 사진을 찍고 있어요. 사진으로 사람들의 삶을 기록하고 세상을 솔직하게 보여주는 일을 하면서 이런 우리의 모습을 글로 남기고 있어요
팔로우
낭만괴물
#스타트업 #여행자 #낭만부부 가끔 여행을 하고 자주 책을 읽으며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그래이스
캐나다 이민 10년차의 유학전문가 / 한국 방송작가 협회 교육원 + 드라마 보조 작가 / 캐나다 유학 관련 에세이 2권 + 연애 관련 전자책 1권 출판
팔로우
뉴요커
미국 생활 14년차 뉴욕 직장인 & 창업가. 14년간 일어난 우여곡절 일상과 직장 생활, 그리고 취업 도전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응원댓글 많이 부탁 드립니다 :)
팔로우
뮌헨의 마리
뮌헨에서 암투병을 하며 글을 씁니다. <기억의 산책><문학이 이유도 없이 나를> 등 다수의 브런치북이 있습니다.(프로필 사진은 알렉스 카츠 Alex Katz.)
팔로우
난나야
호주 이민 9년차. 요리사로 호주에서 살아가는 소소한 이야기.
팔로우
Chegevora
카나다에서 시건방진 글을 쓰고 있읍니다.
팔로우
멜랜Jina
재미없는 천국, 메릴랜드에서 멋진 가족과 폼나는 패션 비즈니스우먼으로 매일을 새롭게 살고있다. 제2의 인생으로 글쟁이가 되어 매일아침 안경과 커피를 장착하고 설레임을 만끽한다.
팔로우
플라잉제이
중동에서 살고 있습니다. 외국 항공사에서 승무원으로 5년 8개월 일했고, 지금은 두 아들의 엄마입니다. 비행,육아,인간관계에 대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피터렐라
피터렐라, 자전거로 여행한 이야기 외에도 그냥 쓰고 싶은 걸 씁니다. 어떻게 한 가지 이야기만 쓰겠어요. chmk1008@gmail.com
팔로우
하늘을 걷는 여자
현직 항공사 승무원. 지구를 27바퀴 째 걷는 중인 하늘을 걷는 여자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