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권눈썹
싱어송라이터 권눈썹입니다. 오래된 것을 좋아하고, 늘 사람들을 웃기고 싶은 욕망에 꿈틀댑니다.
팔로우
Anais Ku
Anais Ku 당신의 경유지는 어디인가요? 나 혼자 여행 계속해서 하고 있어요. 누가 시키지 않아도 하는 일은 무엇인가요? 저에게는 여행과 글쓰기가 그렇습니다.
팔로우
빛날현
말하듯 노래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요리보다 재료 본연의 맛을 좋아합니다. 그런 글을 쓰려고 노력하는 나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힘찬
프리랜서 작가를 re-추구미로 둔 직장인
팔로우
한나
솔직한 그림일기 / 스스로를 위해 치열하게, 때론 게으르게 살아가는 일상을 글과 그림으로 담습니다.
팔로우
sposumer
사무실보다는 현장을 체험하기를 즐기는 마케터입니다. 몸을 쓰는 운동 중에는 달리기를 제일 좋아하는 sposumer(sports + consumer) 입니다!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낭만직딩
언론사 신사업 조직에서 기획과 실행하는 일을 합니다. 엄마이기도 해요. 직장에서는 동료와 후배들이, 집에서는 아이가, 닮고 싶어하는 어른으로서의 ‘나’가 되는게 꿈입니다.
팔로우
황윤정
중국 후난대학교 디자인과 조교수, 차이나디자인랩 대표chinadesign.co.kr
팔로우
마리정민
엄마인 나와 엄마가 아닌 나, 성장의 시간들을 글로 기록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라이프 코치 & 감정코치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쟌
직업도 있었고, 자격증도 있었고, 공부도 열심히 하며 프리덤을 외쳤지만 지금은 위대한 애엄마.
팔로우
프니
위트있는 니트 생활 크리에이터. 뭐 하는지 모르겠는데 계속 뭔가를 하는 그런 사람. 지금 내 눈앞에 있는 걸 씁니다👀
팔로우
문정윤
마음에 쌓인 먼지를 털어내고 싶을 때 살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백약
[왜 우리는 군산에 가는가](글누림)를 썼어요. 평생 객지를 돌며 살 줄 알았는데. 헉! 공무원이 되어 토끼같은 아내와 에너자이저 세살배기 곰돌이 아들과 살고 있지 뭡니까.
팔로우
윤하루
저만의 소소하고 특별한 기억들을 남깁니다.
팔로우
하나비
딸을 키웁니다. 아이를 갖고 낳는 이야기로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이젠 아이 키우는 이야기를 가끔 올리려고 하는데, 어쩐지 저의 어린 시절 생각이 많이 나네요.
팔로우
말랑말랑
언젠가는 옛사람이 되어버릴 나를 위해.
팔로우
BirdSong
새처럼 자유로운 정신으로 새의 지저귐같은 글을 쓰며 삽니다. 삶의 모든 면을 포용하는 글을 추구합니다. 유튜브 <은주클립>. 블로그 <버드나무글방> <나답고 너다운 성장기록>
팔로우
문학소년
카드/캐피탈/은행 25년 근무 후, 대학강의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작가상 (소설-독광정육 콜렉션팀) 브런치북 특별상 (자네는 딱 노력한 만큼 받을 팔자야) 외
팔로우
케잇
대기업 퇴직 후 프리랜서로 일하는 육아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