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0
명
닫기
팔로잉
120
명
여름별아빠
연구직공무원으로 일하고 있지만, 정작 주변의 일상들을 연구하지 못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첫째아들 ‘여름’과 둘째딸 ‘별’과 함께 평범한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연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준란
문화콘텐츠학 박사. 책과 영화와 공간을 좋아한다. 어느날 문득 영화를 보다가 공간을 찾아 떠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회사의 조직문화에 관심을 갖고 경영학 공부를 하고 있다.
팔로우
윤지나
타고난 성정에 기자가 본업이다 보니 세상사 얘기는 빌어먹을 인생 타령이 되고... 하나 있는 딸을 히틀러처럼 폭력적이지도 공주처럼 짜증나지도 않는 생명체로 키우는 게 나름의 목표.
팔로우
공쩌리
공직 입직 후 우울증을 겪고 있습니다. 아직은 아슬아슬하게 공무원으로 살고 있기는 합니다만...
팔로우
김정희
실내건축과 멀티미디어를 전공했다. 20년간 그래픽디자인회사 공동대표로 재직하였으며, 현재는 '디자인망고'를 운영. 디렉터이자 카피라이터 브런치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팔로우
박승일
서울경찰청에서 근무하고 있는 24년차 현직 경찰관입니다. 범죄 예방을 위한 사건을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퇴근 후 좌충우돌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 한장과 함께 소개합니다.
팔로우
태생적 오지라퍼
사람이나 사물에 지나치게 관심이 많고 관심이 오지랖이 되는 극강의 경험을 자주 하는 이야기를 풀어보고 싶은 사람. 과학교육,영재교육 전문가.
팔로우
정재경 식물인문학자 라이프리디자이너
8년째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쓰는 사람. 10년간 식물 200개와 동거하며 얻은 생존 원리를 인간 삶에 적용, 식물인문학 기반 라이프 리디자인을 통해 회복탄력성을 높입니다.
팔로우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시나리오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하나 변호사
검사와 대형로펌 변호사, 로펌 대표변호사로 일하며 경험한 것들을 토대로 주간 변호일지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너바스 이실장
15년간의 직장 생활에 회의를 느껴 퇴사 후, 욕실리모델링 기술자(타일시공,욕실제품설치)로 일하고 있습니다. 기술자가 되는 현실적인 방법을 담은 책《금쪽같은 기술자》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지소
한국에서 영화를 공부했고 여기저기서 일하다 독일에 와서 문학과 언어학, 음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화도 문학도 음악도 잘 모르는 게 특기입니다. 맛있는 걸 먹는 게 취미고요.
팔로우
띤떵훈
호주 삽니다. 책과 일상에서 건져 올린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세상과 타인에 다정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문쓰
두 아들을 키우는 아빠이자, 남편이자,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강윤이
10년 차 엄마, INFJ, 페스코 베지테리언, 취미는 연애 프로그램 보기, 특기는 편지 쓰기, 장래 희망은 파스타 잘 만드는 할머니. 모두가 무사하길 매일매일 기도하는 사람.
팔로우
kuyper
이름은 박민중입니다. 생일은 3.1절입니다.정치학을 공부했습니다.
팔로우
마음공방
글로 강의하는 심리학자
팔로우
이변의 잡설 이상현 변호사입니다
서초동의 11년차 변호사. 아름다운 문장을 꿈꿨지만, 언제부터인가 논리구조를 갖춘 글에 안주하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문장을 읽고 되새기던 시절로 돌아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빛날현
말하듯 노래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요리보다 재료 본연의 맛을 좋아합니다. 그런 글을 쓰려고 노력하는 나를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