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38명
-
고은별
체력은 좋지 않지만 마라톤에 참여하고 재미 없다고 하면서 여행은 꼬박꼬박 다니는 사람입니다. 낭만 찾아간 몽골에서 보드카를 붙잡고 울기만 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
결이
한국어 강사로 10여 년 외국인에서 한국인이 되어가는 그녀들을 만났습니다. 갖가지 어려움을 극복해 가는 그녀들을 통해, 살아가면서 수시로 찾아오는 마음의 상념들을 위로해 봅니다.
-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
캠핑카 타고 강의하는 엄마강사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는 엄마강사. 대한민국 휠체어축구 선수인 아들과 친구 같은 딸, 아내..그리고 협회 리더의 역할까지. 10권의 책을 출간한 작가의 삶을 살아낸 이야기
-
Fresh off the Bae
12년차 미국살이에 여전히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어색한 이방인이자 직장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토종한국인입니다. 고군분투 현재진행형 미국살이 에피소드를 공유합니다.
-
아브리
푸른 눈의 미국 남자와, 아직 세상 물정 모를 나이, 21살에 국제결혼한 새댁이 풋풋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
고래
첫째와 사별하고 지금은 무지개 아이 둘째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이를 낳고, 작별하고, 그럼에도 여전히 사랑하는 일을 기록합니다.
-
소소라온
소소한 날들, 라온한 기록 / 마음이 소소한 것들에 머뭅니다. 마음을 헤아리며, 오늘을 조용히 기록합니다.
-
강 성 인
정겨운 것들을 사랑합니다. 우리 동네 풍경, 나의 이웃 이야기, 애틋한 것들을 사진과 글에 붙들어 놓으려 합니다.
-
해린
저는 중증장애여성으로써 비장애 중심의 균열을 내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에서 동료시민으로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