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9
명
닫기
팔로잉
299
명
지은필
느끼고 쓰고 평온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악어엄마
우리집 짜파게티 요리사
팔로우
밤잼
평생 주사를 맞아야 살 수 있는 사람의 삶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종갓집 맏며느리 일기
보잘것없는 사람의 보잘것없는 이야기입니다만. 들어보시면 많이 위안이 되고, 아마 어디서도 듣지 못한 놀라운 이야기들이 많을거예요. ^^
팔로우
리라이프
한국에 살다 일본에 살다 현재는 프랑스 북부 시골에서 프랑스인 남편과 함께 프랑스에서 새로운 일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핑크레몬
핑크레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휴지기
휴지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찐스마일
20년간 컴퓨터 강사와 직업상담사로 타인의 성장을 도왔습니다. 이제는 47세에 기적처럼 만난 아이와 함께 다시 자랍니다. 5년 난임과 늦깎이 육아, 삶의 치유의 기록을 나눕니다.
팔로우
케이
일본 IT 기업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어요. 이 곳에서는 일본살이와 디자인 이야기를 주로 나눠요.
팔로우
스쿠피
나만 이렇게 힘겨운 건 아니라는 생각을 합니다. 당신은 늘 평안하고 행복하신가요? 그럴 리가요. 그저 읽어보시고, 함께 공감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중년이라면 더욱 환영입니다.
팔로우
율이
꿈꾸는 현실주의자, 전 언론사 기자생활. 동남아, 남미, 유럽 등 30여개국을 여행. 브런치에 연재 중인 '아! FREE! 카!'가 2019년 2월 출간됐습니다.
팔로우
박승일
서울경찰청에서 근무하고 있는 24년차 현직 경찰관입니다. 범죄 예방을 위한 사건을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퇴근 후 좌충우돌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 한장과 함께 소개합니다.
팔로우
구도
SKY 졸업 후 대기업 13년차. 정반대 성향의 쌍둥이를 키우는 엄마. 최근 암 진단 후 항암 치료 중.
팔로우
김이름
기후 연구하다가 공무원 되고, 이제는 개발자입니다. 그런데 이젠 글도 써보고 싶어졌어요.
팔로우
메아리
메아리의 브런치입니다. 책을 사는 것도 좋아하고 읽는 것도 즐깁니다. 분야를 가리지 않습니다. 아이들도 가리지 않습니다. 서로 결을 맞추면 제가 나눈 것의 수십배를 받습니다.
팔로우
다락방의 미친여자
"모든 여성의 마음속엔 자신만의 '다락방'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꿈을 꾸고, 분노하고, 글을 씁니다. 저의 다락방에서 시작되는 모든 이야기를 당신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스위스 아낙
중국-영국-싱가포르-미국을 거쳐 스위스에 살고 있는 아낙입니다.
팔로우
화누
19년 차 크론병 환자의 일상 이야기
팔로우
새벽별
하늘과 땅과 바다가 만나는 제주 시골에서 고양이를 키우며 느리게 살아가고 있어요. 제주와 덴마크, 두 곳의 비슷하면서도 다른 시골 일상을 함께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인생 탐험가
자유, 사랑, 행복을 찾아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