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동영 글쓰기 Sep 18. 2017

이별의 감정(공감글귀)

모든 관계에서 바라지 않는 순간

그 사람의 마지막 태도는 정말이지 형편없었다.
아무래도 그렇게 떠나서는 안 되는 것이었다.
누구에게도 그런 식으로 남겨져서는 안 된단 말이다. 서로가 좋은 사람이라고 믿었던 우리는 좋은 관계였었다.

그러나 당신의 마지막 모습은 우리의 모든 좋았던 관계를 무너뜨렸다. 그래서 나는 슬프다. 슬퍼할 가치도 없는 당신의 마지막과 기쁨으로 가득 찼던 우리의 처음을 떠올리려니 나는 공허하도록 슬프다.


매거진의 이전글 믿음과 사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