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663
명
닫기
팔로워
11,663
명
더나인
마음이 담긴 글을 쓰고 싶은 개발자입니다. 아직은 글쓰기가 서툴고 투박합니다. 글 하나에 마음을 담아보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나와뜨리들
오래 버텨온 삶에서, 이제 나를 꺼냅니다. 일상과 가족, 중년의 감정과 선택을 기록합니다. 무편집본 같은 삶 속에서 나를 지키는 태도를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홍용석
15년전 귀농하여 뽕나무를 재배하여 누에를 사육하고 있습니다. 자연을 벗삼아 소소하게 일어나는 일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살아온 삶의 여정과 함께
팔로우
오쥬
아날로그를 추억하고 디지털에 친근한 80년대생으로 정보사회를 연구하고있습니다. ICT 관련 일상 경험과 생각을 기록하고 성찰하려 합니다.
팔로우
온현
활자중독자. 책과 차(茶)의 지혜를 탐구하는 온현(溫玄)입니다. 글이 지닌 치유와 위로의 힘을 나누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주로 일상을 담은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 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작가 초년생
팔로우
이너프
2N년 차 방송작가. 유튜브, OTT, CF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있습니다. 시트콤 같은 제 인생은 아직 기획 중입니다.
팔로우
TalChuRee
7번의 프로이직러, 아이를 키우며 일하는 싱글맘. 살아남기 위해 일했고, 무너지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존엄을 지키며 살아남아야 했던 삶의 감각을 사회의 언어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신기하다
‘시간의 조각’의 저자 강은자는 오늘도 다정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가을은 가을의 꽃이 핀다 그 어떤 꽃보다 나무 꽃이 예쁘다 신기하다란 ?
팔로우
카푸치노
30년째 반도체 회사에 다니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은퇴후에 어떻게 살아야할지 고민중이며, 글쓰기를 그 중의 한가지 일로 삼고자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제니
나를 알아가는 시간
팔로우
업의여정
39년 차 직장인. 경영학 박사. <꼴 보기 싫은 상사와 그럭저럭 잘 지내는 법> 저자, 인정받는 직장 생활, 성공 직장인 응원, 퇴직 준비, 업의 여정을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
팔로우
루나
루나의 브런치입니다. 복잡한 세상 속, 삶이 던지는 질문에 답을 찾지 못할 때, 저는 책에서 치유의 실마리를 찾았습니다. 독서 리뷰를 통한 마음의 치유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연서
도전과 좌절, 그리고 다시 일어선 순간들의 이야기입니다. 새로운 길을 찾거나 실패 후 다시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작은 용기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라벤더의음유시인
라벤더의음유시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Rima
세상사 대부분이 못마땅한 중년의 고슴도치. 적당한 거리밖의 사람들에게 슬쩍 들리게 해보는 재채기 같은 혼잣말들.
팔로우
호치민 스페셜 티쳐
특수교사(Special Education Teacher)로 베트남 호치민에서 살아가는 중. 교사로서, 부모로서, 독서가이자 여행자로서 ‘스페셜’한 실천을 기록하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마시메롱
마시메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차희원
차희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다독이는 뭉자
임은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