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베로니카의 참견
참견쟁이 아줌마입니다. 뭐든 그냥 지나치질 못합니다. 시골 보건진료소에서 촌로들과 더불어 울고 웃으며 크고 작은 일상과 생각들을 유쾌하게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자온트
오래 좋아할 수 있는 것을 찾아 떠나는 중. 글을 쓰고, 가끔 영상도 올리고, 영화도 봅니다.
팔로우
솔모
영화와 여행을 좋아합니다. 기록은 기억이 되고 기억이 모여 삶이 된다는 생각에 부지런히 기록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Obstructionist
대한민국에서 30년을 보낸 회사원입니다. 저의 종교와 문화와 사상이 담긴 생각을 이야기하길 좋아합니다. 새로운 이야기를 창작하여 꾸준히 지속하길 원합니다.
팔로우
코튼
진심은 통한다고 믿는 사람, 쉽게 감동하지만 화가 많다. 흔한 마음이 지나가는 자리를 관찰하고 기록함.
팔로우
안정아
17년차 뉴요커. 사람들의 꿈과 자아실현에 관심이 많습니다. 쉽게 읽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갱만화
<유럽 여행가는 만화> #유가만 instagram @gang_comic (인스타그램 '만화 그리는 갱')
팔로우
알수없음
알수없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서경
최서경의 마법펜일러스트 / 동갑내기부부로 살아가는 갑부부의 갑녀 . 값어치 있는 삶을 누리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받은 것들을 갚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웅이사의 하루공부
'웅이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숲에서 온 종달새 편지 ㄱ 숲해설가 황승현
ㄱ 숲해설가 황승현(종달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싸
다문화, 편견, 이해, 사회통합, 동티모르, 포르투갈에 관심있고, 글을 씁니다. '느릿느릿 복작복작 - 포르투갈 오래된 집에 삽니다' (효형출판, 2021.1)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이솔
회사에서 마케터로 근무했었고, 약국에서 근무를 시작한 뒤로 웹툰과 일러스트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딱딱한 이야기를 말랑하게 풀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지엉이
주머니에 넣어둔 작은 손난로처럼 소소하지만 따스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면 세상이 몽글몽글 부드러워보이지 않을까요?
팔로우
쉼표구름
안녕하세요. 글 쓰는 사람, 쉼표구름입니다. 일상의 쉼표가 되어줄 에세이와 두 아이 엄마가 내 손으로 내 일을 만들어 가며 겪은 성장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당군배배
호치민에 살고 있는 그림쟁이 당군배배입니다. { 좋아하는 것들의 모임 }. 육아맘/에세이/여행/먹방/영상작업/ 일러스트 하면서 아주 매우 약간 은근히 바쁘게 살아가고 있어요
팔로우
뭉게구름
지천명을 바라보는 한 남자의 소소한 깨달음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문학소녀 문학시니어 되다
book ing 라이터 수능국어 고전시가 1타 강사~ 평생독서 독자에서 저자되다 대중가요 속에 고전시가 있다
팔로우
회사원 장규일
13년차 회사원, 콘텐츠 큐레이션 및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중. 시즌 1은 <퇴근 후 디제잉>으로 디제잉 가이드북 <오늘부터 디제잉> 을 출간했음, 현재 시즌 2 진행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