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0
명
닫기
팔로워
30
명
정지민
NAVER/티스토리 작가/저자 정지민 개인 암안사라지는투병기학교 사회생활 누구든지 ,,, 요, 안전요망 ,,, 요, 임금체불/NAVER비 드립니다.
팔로우
이재현
이재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석운
캐릭터 디자이너 & 그림작가입니다. sgsgwg@naver.com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빈틈은 사람이 가진 향기란다』등
팔로우
라온
워킹맘에서 전업맘(이자 소위 경단녀)으로 그리고 미국에서 다시 늦깎이 대학원생이자 워킹맘으로 살아가는 소소한 일상과 관심사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한경나
한경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호자
박정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Rhue
Rhu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냥
그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영숙
박영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inajo
minaj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승리맘
워킹맘이자 회사원. 회사가 아닌 나를 키우는 중입니다 매일의 부족함을 책과 자기계발로 채워나가며 매일을 노력합니다.
팔로우
연두잎새
삶에서 깨달았던 통찰을 사람들과 나누고 싶고 누군가를 위로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윤희
김윤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두잎새
치열하게 나를 찾는 시간을 보낸 후 마음의 여유가 생겼고, 그제야 나처럼 앓고 있는 주위 사람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 깨달음과 통찰을 글로 쓰면서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나날 곽진영
세 딸을 키우는 꿈쟁이 엄마 선택하는 삶을 씁니다. 2024 <모자람으로 자라는 아이들>, 2022 <엄마의 첫 SNS>, 2020 <우리는 숲에서 살고 있습니다> 출간
팔로우
노미나
가을을 기다리고 있는 코스모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