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
명
닫기
팔로워
24
명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jelluda
젤루다 맘 따뜻해 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분 단위로 계획표를 짜며 가르치던 삶에서 잠시 도망나와 살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일단 쓰는 삶. jelluda의 젤루다 멋진 글.
팔로우
심 코치
글에 마음(心)을 담는 심(心) 코치입니다.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Jayrich
사람들의 생각 속에서 맹점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성장흐름
20대 지식창업가, 크리에이터. '나에게 투자하여 몸값을 올리고 돈까지 벌 수 있다면?' 브런치에는 긴 글 위주로 담습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엘로우핑거
엘로우핑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hilip kim
뉴욕에서 지낸 추억을 떠올려 글을 씁니다. 몸도 마음도 가난하고 고단했던 나에게 어느 날 찾아온 특별하고 신비한 만남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누구에게나 만남은 특별하고 신비합니다.
팔로우
구기욱
더 많은 연결을 보여드리는 'Contextualizer'입니다.
팔로우
유영민
유영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ada
Bad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개꿀
"나는 이 다음에 무엇이 될까?" 인생이 날린 빅엿에 종종 넉아웃 되지만, 여전히 세상이 재밌는 어쩔 수 없는 ENFP. 본캐는 동화작가, 부캐는 워킹맘.
팔로우
예랑시점
마케터가 성수동에 산다는 건 큰 축복인지 모르겠습니다. 매일 같이 열리는 팝업스토어, 브랜드, 새로 생기는 카페들. 지금, 살아 있는 성수동을 마케터의 시각으로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박대운
박대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mmeuni
순간순간 떠오르는 감정들은 적지 않으면 터질 것 같은 마음때문에 시작한 글과 그림 / 글예명 므으으니
팔로우
유신 케이
그냥 지구 여기저기 왔다 갔다 하는 녀석입니다. 돌아다니면서 발견한 이야기, 영양가는 없어도 손이 계속 가는 그런 과자 같은 이야기들을 합니다 =)
팔로우
no book
no book의 story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