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간검사 결과가 나왔는데 내 신체 구조상 간이 잘 노출되지 않아 결과가 정확하지 않다고 한다. 2년 전에 겪었던 일을 다시 반복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주치의에게 이-메일을 보냈다.
2023. 1. 29.
어제는 봄날 같던 날씨가 오늘은 사납다. 미사를 끝내고 나오니 비가 우두둑 내린다. 서둘러 집으로 돌아와 어제 먹고 남은 국과 찬으로 점심을 먹었다. 저녁에 동호에게서 작은아버지의 병세가 나빠졌다는 전화가 왔다. 몸 어딘가에 출혈이 있는데 복잡한 검사와 치료를 하기에는 몸이 너무 약해져 이제 호스피스를 통해 편히 지내시게 하는 것만 남았다고 한다.
2022. 1. 29.
집에서 소득세 신고준비를 하고 있는데 베로니카에게서 치맥을 먹으러 오라고 연락이 왔다. 결국 제노네는 못 오고 두 집이 만나게 되었다. 인경이 남편이 회사에서 승진한 턱으로 튀긴 닭을 사가지고 왔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2021. 1. 29.
밤새 많은 비가 내렸다. 어제 비 오기 전, 아내가 Lowe's에 가서 양철을 사다가 집 밑으로 기어들어가는 입구를 덮어 놓았는데, 밤새 양철 위로 비 내리는 소리가 들렸다. 2021년도 벌써 1달이 지났다.
(50년대 지어진 집들은 집 밑으로 상, 하수도와 가스 파이프가 놓여 있어, 사람이 기어들어가 작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