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동호에게 이야기해서 메츠게임 티켓을 얻어 자인이에게 보내 주었다. 다저스의 오타니는 아직 홈런이 없다. 아무래도 통역사의 도박 스캔들로 마음이 편지 않은 모양이다.
2023. 4. 1.
은희가 '8가 순대'에서 순대정식을 사 가지고 왔다. 소문대로 순대가 맛있다. 아내가 만든 수육과 함께 맛나게 먹었다. 은희는 당분간 쉬면서 천천히 직장을 알아볼 모양이다. 체중 때문인지 걷는 것이 좀 불안해 보인다. 어머니날 무렵에 함께 산소에 가자고 했다.
2022. 4. 1.
아내가 정의와 데스칸소 가든으로 사진을 찍으러 갔다. 아마 그래서 며칠 전 친구를 불러 파마를 했던 모양이다. 준이를 데리고 가까운 Mission Hills에 있는 카이저에 다녀왔다. 왼쪽 귀에 귀지가 많아 생긴 증상인데, 마침 필요한 주사기가 없어 귀청소를 제대로 하지 못했다. 다음 주 목요일에 다시 가기로 했다. 병원에 필요한 물품이 없다니. 미국 사회에 대한 신뢰가 자꾸만 떨어진다.
2021. 4. 1.
작년에는 코로나 때문에 미루었던 식구들의 안경을 모두 새로 맞추어 주기로 했다. 다음 주에 하루에 두 명씩 이틀에 걸쳐 가기로 했다. 날씨가 갑자기 더워져 오후에 에어컨을 켰다. 전에는 에어컨 없이 어떻게 살았나 모르겠다. 아이들이 어렸을 때, 세든 집의 에어컨이 고장 나서 100도가 넘는 더위를 견디었던 때도 있었는데. 뒤돌아 보면 아이들에게 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