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가 한국 다녀오며 사다 준 책, 유시민이 쓴 '문과 남자의 과학공부'를 읽고 있는데, 쉽게 읽히지 않는다.
2023. 8. 5.
아내의 60회 생일 기념으로 일식당 '야마시로'에 다녀왔다. 할리우드 언덕 위 유명한 식당이다. 5시 문 열 때 갔는데 우리가 자리 잡고 음식을 먹는 동안 식당은 손님으로 가득 찼다. 오래된 건물이라서 그런지 장애인 편의시설이 부족하다. 입구의 경사로가 너무 가파러 종업원의 도움을 받아 겨우 올라갔다. 저녁을 먹고는 우리 집에 와서 아내가 만든 쑥떡과 커피를 먹으며 11시까지 이야기를 나누다 헤어졌다.
2022. 8. 5.
창문을 교체하기로 한 날인데 시공업자에게서 전화가 왔다. 배달이 늦어져 다음 주에나 올 수 있다고 한다. 세미가 아이들 비디에를 보내왔다. 하린이가 아빠를 따라 골프장에 가서 공을 친다. 이러다가 LPGA 스타가 나오는 거 아닌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소토를 비롯 선수들을 여럿 영입하여 전력을 보강했음에도 불구하고 다저스에게 완패했다. 천적관계는 하루아침에 없어지지 않는 모양이다.
2021. 8. 5.
아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집 근처 학교에 가서 코로나 검사를 하고 왔다. 곧 개학인데 등교하려면 검사 결과가 필요하다. 2015년 사고 난 회사 (A-ONE) 케이스가 재판 결과 패소를 했는데, 항소의 여지가 없어 백만 불 손실이 발생했다. 내가 책임을 다하지 못한 듯싶어 마음이 무겁다.
2020. 8. 5.
민서엄마가 아내의 생일이라고 50만 원을 송금했다. 다가오는 준이 생일에 용돈 좀 주고, 나머지는 고모가 쓰라고 했단다. 요즘 환율이 올라 입금된 액수는 $380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