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갔던 아내가 일찌감치 돌아왔다. 몸이 아파 중간에 그만두고 왔다. 코로나 접종 후유증인 모양이다. 가벼운 몸살감기 기운이 있다.
2023. 10. 2.
중국에서 아시안게임이 한창인데, 한국은 구기 종목에서 거의 전멸이다. 남녀 농구와 배구, 여자 축구가 모두 4강 진출에 실패했다. 야구도 대만에게 져 어찌 될지 모른다. 일본이나 중국처럼 장기적으로 꾸준히 지원을 해주어야 하는데, 그런 점에서 부족한 것 같다. 준이가 오늘 책을 산다고 하더니 아직 급하지 않으니 인터넷으로 가격을 알아보고 사겠다고 한다. 날씨가 많이 서늘해졌다. 며칠 전부터 전기장판을 켜고 잔다.
2022. 10. 2.
스테파노는 대부인 안젤모의 아들 결혼식에 가서 성당에 나오지 않았다. 준이는 작년에 판타지 풋볼 우승을 하더니 요즘 풋볼에 푹 빠져 지낸다. 금년에는 10월 1일부터 UC가 원서를 접수한다. 원서 준비를 시작하라고 말해 주었는데 아직 시작은 하지 않은 것 같다.
2020. 10. 2.
트럼프와 그의 부인이 코로나에 걸렸다. 그렇게 큰소리치며 설치고 다니더니... 앞으로 사태가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겠다. 아내가 빵을 만들어 정의에게 다녀왔다. 혼자 용하게 아들아이를 키우며 살고 있다. GBC에서 수표가 왔다. 아내에게 주며 앞으로 생활비는 이 수표로 쓰라고 했다. 그 덕에 생활비가 조금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