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찬사이트 Jun 01. 2017

레이디제인에게서 배우는 심리학(상대방이 가위바위보 어떤

'가위바위보'에서 무조건 이기는 방법! 



가위 바위 보 에서 이기는 방법은??

상대방이 가위를 내던 바위를 내던 보를 내던

제 입장에서는 상대방의 카드를 보고 내가 원하는 수를 내는게 좋습니다.


위에 상황에서는

레이디제인 입장에서

-홍진호가 반지를 내밀지 않았다

->본인도 목에 걸려있는 반지를 안보여주면서 시크하게 나도 원래 생각없었어 흥! 하고 마음없다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면되고



위에 그림처럼

-홍진호가 반지를 내밀었다

그러면 두가지로 나뉠수 있죠.

1.레이디 제인이 반지를 보여주지 않으면서 도도한 여자의 컨셉으로 너혼자 나랑 썸탔다 식으로 가면 됨

2.목에 걸린 반지를 보여주면서 나도 사실 너한테 마음이 있었다.


로 보면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상대방이 어떤 수를 내던 아~무 상관없습니다 ㅋㅋ

이렇듯 일상생활에서 재밌는 상황이 참 많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고객을 끌어들이는 힘- 후기마케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