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Jinwood 진목
:)
팔로우
조각보자기
촌에서 온 아이. 아무도 묻지 않는 내 이야기를 씁니다. 솔직한 혼란과 모순을 주로 쓰며, 독자는 염두에 두지 않고 쓰며, 그래서 '굳이 세상에 공개를?'하고 의심하며 씁니다.
팔로우
미니멀에듀 현설맘
아이를 평생 내편으로 만드는 방법을 연구하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soorinne
soorin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나마 다행
서툰 엄마로 살아온 시간들을 조용히 꺼내봅니다. 오늘도 마음을 놓지 않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팔로우
아슈엔
40대 워킹맘, 삶의 정지선에서 만난 감정 산문. 삶에 터지는 울음과 그 위로의 순간들을 감정의 해부대 위에서 써내는 글.
팔로우
조여사
20년간 한 직장에서 고군분투하며 열심히 살고있는 독서를 좋아하는 워킹맘. 워킹맘의 일상과 노후 그리고 은퇴를 어떻게 준비하고 살아가고 있는지 이야기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민선
마음 가는 대로 살면 어떻게 될지 궁금한 사람
팔로우
Tess
한때는 누군가의 딸,누군가의 아내,누군가의 엄마가 되려 했던 사람.이제는 자기 자신으로 다시 살아보려는 중.낯선 도시와 따뜻한 바다를 사랑하며,잃어버린 조각들을 주워 담아
팔로우
진고로호
글과 그림이 같이 있는 세계를 좋아합니다. 진지함과 웃음이 함께 하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진고로호는 키우는 고양이의 이름을 조합한 필명입니다.
팔로우
Cassie
일하면서 살면서 하는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2010년부터 IT, 뷰티 기업들의 PR 담당자로 일했고 요즘은 카카오스타일 파트너마케팅팀 리더로 B2B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재영
디자이너로서 독립하면서 얻었던 인사이트들과 생각들을 공유합니다. 작은 회사를 운영하는 팁을 적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