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4
명
닫기
팔로잉
114
명
아스크
바람이 구름을 거두면 태양이 드러난다. 다시 보기, 미리 보기, 그냥 쓰기, 신경 쓰기
팔로우
Happyman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고자 노력하는 김작가입니다. 소외된 이들을 돕는 사회복지사입니다.
팔로우
박동희
돌 읽어주는 남자, 문화유산에 담긴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clayton
<미국, 야구, 여행> 출간
팔로우
고코더
IT 에세이 작가, 현업 개발자, 코딩 강사, 강연자, 파워블로거 | 출판, 강연, 방송, 인터뷰등 제안 연락주세요. "gocoder@kakao.com"
팔로우
비열한백구
간호사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병원이라는 직장은... ㅜㅜ 중독을 공부하면서 나의 결핍된 부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브런치는 감정의 배설구이자 정리된 서랍장입니다.
팔로우
무릎
내 몸에서 가장 높아질 수 있고, 가장 낮아질 수 있는 무릎처럼. 인생도 높고 낮은 때가 있구나, 깨달으며 살아갑니다. 유명한 시인까지는 아득해, 유망한 시인이라도 되어볼까 합니다
팔로우
김나현 작가
🌟나의 스토리가 스펙이 되는 글쓰기 모임 -빛.쓰.다. 모임 운영 🌟삶을 자유롭게 유영하는 사람
팔로우
모래의 여자
에세이와 짧은 소설 때때로 영화리뷰를 쓰는 작은 노동자입니다.
팔로우
좋은남편연구소
혼나지 않는 남편, 나쁘지 않은 아버지로 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 중에 겪은 경험과 고민을 짧은 글로 남겨봅니다.
팔로우
순남
회사생활로 인해 우울증과 공황장애가 발병, 現 약물치료와 상담치료를 받으며 글 작성 중, 시사문단 시인등단 시인, 前 회사원
팔로우
위민지
말하고 글쓰기 둘 다 좋아합니다. 지금은 7년차 직장인에서 라탄을 만지는 수공예 디자이너이자, 라탄공방 스테이라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편
퇴근 후 한 편을 씁니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벌꿀
이탈리아 저 북부 산골지역에 살고있는 이탈리아 붙박이 입니다.
팔로우
강노아
한국인으로 태어난 미국인, 시카고와 한국을 오가는 경계인 .
팔로우
스텔라의 일상 그리고 책
베이킹, 바느질을 좋아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책을 읽고 나를 다독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Lemon Tree
이곳을 다시 일구기 위해 묵은 글들을 내렸습니다. 묵정밭이 된 이곳을 여전히 찾아와 주시는 작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조영미
20년간 한국, 미국, 캐나다, 대만에서 한국어, 한국문화 교수. 저서 <살아보니, 대만>, <외국어 몰입학습>, 역서<그곳에 가면 언어가 된다> 외 다수의 한국어 교재 출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