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1
명
닫기
팔로잉
121
명
브리콜라주
소소하고 하찮은 것도 자기의 때에 이르면 큰 쓸모가 있을 것임 믿는 브리콜라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재결
김재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Eri Taeeun Kim
기자 출신 작가. <여성에게 국가는 없다> <3.1민족성지 태화관은 어떻게 여대가 됐나> 등 4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
팔로우
kudoman
모든 추억은 북해도에.
팔로우
마시즘
마실 수 있는 모든 것 yes@masism.kr
팔로우
김동식
<회색인간>, <13일의 김남우>, <세상에서 가장 약한 요괴>, <양심 고백>, <정말 미안하지만, 나는 아무렇지도 않았다> 저자. 카카오페이지 <살인자의 정석> 연재.
팔로우
김투몽
<마케터의 여행법>, <외로움을 씁니다>, <마케터의 투자법> 저자.
팔로우
윤지나
타고난 성정에 기자가 본업이다 보니 세상사 얘기는 빌어먹을 인생 타령이 되고... 하나 있는 딸을 히틀러처럼 폭력적이지도 공주처럼 짜증나지도 않는 생명체로 키우는 게 나름의 목표.
팔로우
박지익
팔로우
시인 손락천
그리움으로 시와 그 곁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SUKGOD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팔로우
오묘
언어와 예술, 공간에 관심이 많고, 그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인간'에 가장 관심이 많습니다. (본 연재물에서 출처가 따로 없는 사진은 본인이 촬영한 것입니다)
팔로우
자리톡 CEO 박병종
한번 사는 인생, 멋지게 살자!
팔로우
퀘벤하운
두 아이의 아빠이자 월급을 받는 회사원입니다. 그저 일상을 살아가다 소소한 기억들을 '기록'하고자 브런치를 운영합니다. 피드백이 없을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팔로우
기자김연지
유튜브 <기자김연지>에서 세상과 사람을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AI 문해력 향상에 보다 힘씁니다. 저서<꿈꾸는 엄마의 미라클모닝>, <진짜 하루만에 끝내는 AI 활용>
팔로우
김민석의 일하는 사람을 위한 ESG적 생각
<일하는 사람을 위한 ESG적 생각>,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저자/칼럼니스트·강연가/listen-listen@nate.com(기고·강연 문의)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