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필 Dec 13. 2020

눈이 오면

Schnee



눈이 많이 오는 날

눈 폭풍이 오는 날

어느 산골의 집에 들어가

일주일만 살고싶다


따뜻한 집안에서

혼자 아무 생각 없이

하얗게 쌓이는 눈을 구경하고싶다


밤이 되면 가로등에 비춰진

내리는 눈을 구경하고 싶다


그러다 집이 너무 더우면

살짝 문을 열어 찬 겨울을 느끼고 싶다


그리곤 내일 쌓여있을 눈을 기대하며

따뜻하게 잠들고싶다




작가의 이전글 뭐가 그렇게 불편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