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점점 여행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담 Feb 18. 2016

불빛을 가만히 따라적은 강물

2 교토시, 오사카 난바에 가다



퇴근 후 저녁비행기로 간사이 공항에 도착해, 난바로 바로 이동했다.

시내로 가는 공항철도 열차

작은 티켓 구매에도 설래본다.


쏟아지는 사람들, 가로지르고 겹쳐지는 횡단보도들.

유독 배낭이 무겁게 느껴지는 빛의 도심이었다.


하지만, 유명한 마라톤 맨을 만나러 간 곳에서 의외의 면을 보았다.

도심을 지나는 강물과 그 곁을 지키는 작은 가게들


가게들의 불빛을 가만히 따라적은 강의 윗면은

수채화 같았다.


의외로 따뜻한 풍경  위에 나의 모습도 같이 그려넣어 보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렇게 별이 되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