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7
명
닫기
팔로잉
67
명
By N
마음과 여행에 대한 일러스트를 그리는 경험 디자이너입니다. 아이와 세상을 여행하며 핀란드, 북유럽의 추억, 문화를 공유하는 여행 작가로 살고자 해요.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꽃샘
책 <우리 둘만 행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를 썼습니다. 30대의 우리 부부가 딩크가 되기로 결심한 후 벌어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장해주
그럼에도 불구하고, 씁니다.
팔로우
본격감성허세남
때론 허세롭지만 진실된 하루하루를 기대합니다.
팔로우
밤 비행이 좋아
경험컬렉터. निर 숨과 글의 속도를 따라가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선아키
사진 찍는 건축가. 스튜디오스투키에서 공간을 디자인하고 띵크오브미에서 공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좋은 공간이 생기면 더 나은 도시가 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
EastRain
사진에 대해, 카메라에 대해 곱씹어봅니다
팔로우
전성배
나의 모든 문장은 당신에게 진 빚으로 빚어졌다.
팔로우
핑크쟁이김작가
결혼 9년차 육아 6년차 낚시꾼 부부의 좌충우돌 취미 라이프!
팔로우
바코
글쓰는 피아니스트
팔로우
Wenis Kunwoo Kim
미디어자몽이라는 회사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사회,미디어,IT, 예술 등 분야에 잡다한 호기심을 갖고 있습니다. 자몽은 스스로자, 꿈몽의 뜻을 담고있습니다.wenis@artpr.kr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김희성
직장 생활은 마감했지만 매일 원고 마감중인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살다 프리랜서도 다 해보고>, <질풍노도의 30대입니다만> 저자.
팔로우
안쵸비
직장인들의 현실감각 즉 ‘직감(職感)을 키워주는 소통과 공감의 장, 끊임없이 배우고 익히는 장으로서, 독자에게 작은 우물가가 되고 싶다.
팔로우
구황작물
대체로 식물을 먹습니다. 쓰고 나면 부끄럽지만 할 말이 많아 쓰고 또 씁니다. 글로 돈을 법니다, 아주 조금. 온종일 쓸 수 있지만 자기소개는 어렵습니다.
팔로우
뽀시락
*희망만이 희망이다* - (나와 세상에 대해) 쓰고 (내 느낌을 현실로) 만듦
팔로우
LISE리제
지적 허영이 있는 편.
팔로우
장혜령
씀: 커피도 인생도 글도 쓰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