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
명
닫기
팔로잉
48
명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이다예
1400만 원으로 14개월 간 인연 중심의 세계일주 후, '여행에 미치다'에 올린 여행기가 화제가 되어 에세이를 출판했습니다. 현재 뉴욕에서 마케터로 근무하며 틈틈이 여행합니다.
팔로우
구디터
기획자
팔로우
라프
글 쓰고 콘텐츠 만드는 사람🪞마음 관리 전문가 🧘마음연구소/실험하는아이디어컴퍼니 대표운영자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Sally 샐리
어느덧 30대, 스물아홉에 처음으로 나로 살기 위해 떠났던 몰타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이로 인해 프리랜서 마케터, 여행작가 , 영상 편집자 등 N잡러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배우리
-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청민
글을 씁니다. 사회초년생 직장인이었는데 퇴사했습니다. 사회초년생의 이야기를 씁니다. 운동과 명상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오늘도쓴다
과학 칼럼니스트입니다
팔로우
가름
배낭 두 개, 캐리어 한 개만 들고 정착했던 싱가포르. 27.10.1992.sg@gmail.com
팔로우
꿘녜
무색무취 인간이 쏘아올린 작은 취향기록, 에세이 <취향의 기쁨> 출간(21.10.20)
팔로우
Team Localinsa
지역에 생생한 모습으로 살아가는 주민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사진예술을 창작하고 지역만의 고유한 이미지를 기록합니다. 예술로서 아픔을 승화해 온 멤버들의 에세이도 가끔 올라옵니다.
팔로우
광호
동료지원인, 불안(정)노동자, 우울노동자
팔로우
작가 물킴
10여년의 직장생활을 거치고, 마케팅 컨설턴트 / 컨텐츠 크리에이터 / 강연자 / 작가 등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룬
글을 채집하고 글을 씁니다.여전히 커서 뭐가 될지 스스로도 궁금해하며 살고 있습니다. <희망퇴사>, <부의 도약>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남수돌
회사에 다니면서 브런치작가로 시작해, 현재는 프리랜서 작가이자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겨울 나그네
여행지에서 느꼈던 생각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또, 평소에 지니고 있던 다양한 물음표들을 독자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류련
에세이집 『오늘은 감당하기 힘들고 내일은 다가올까 두렵고』를 썼습니다._ 에세이집에 들어갈 초고를 올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