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2
명
닫기
팔로잉
112
명
MZ세대 인사팀장
특별한 사람이 돼서 특별할 일을 하는게 꿈인 11년 차, 90년대생 직장인입니다. 회사에선 인사팀을 리딩하고 있어요.
팔로우
와디즈
"Design my own life"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
팔로우
우디코치
#애자일 #제품개발기획 #목표관리컨설팅 #조직경영 #PM #PO | 고민상담 및 컨설팅 요청도 환영합니다. (jjongwoo777@naver.com) 고맙습니다
팔로우
최강산
최강산의 브런치입니다. 매일 듣고 보고 읽어내는 것들을 개인적인 경험과 버무려 글로 풀어내려 합니다. '이게 과연 얘깃거리가 될까'라는 고민을 달고 삽니다.
팔로우
차고기
흩어지는 생각과 마음을 차곡차곡 글로 담아두고 싶어요. 차곡 차고기 :)
팔로우
국제시사연합 ICAU
국제시사연합 ICAU입니다. 우리의 목소리를 매주 다양한 콘텐츠로 전해드리겠습니다.
팔로우
허지인
패션 커머스 회사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쓰거나, 뛰거나, 찍는 삶을 지향하고 있어요. 디자인, 철학, 개인의 삶, 서평 등 다양하게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토니 스탁
20년 넘게 디자이너로 살아오다, 인문학과 경제에 푹 빠져 글쟁이가 된 어쩌다 작가. 투자와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쏟아지는 정보와 현실투자의 간극을 잇기위한 탐구.
팔로우
올대리
7년차 콘텐츠 기획자
팔로우
오수현
가끔 수필과 시를 씁니다. 언젠가 민법 교양서를 출판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춘욱
28년차 이코노미스트 홍춘욱의 브런치입니다. 19권의 책을 쓴 저자이지만, 아직 세상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연구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이안
(전) 서울 MBC 라디오 PD.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citevoix
도시와 공간에 담겨있는 이야기를 합니다. 단순히 주거 지역을 넘어 그 속에 숨어있는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만나보세요. 알고 있던 도시도 새롭게 느껴질 거에요.
팔로우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 줄 카피(2024 포르체),일본어 명카피 핸드북(2025 길벗이지톡)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흙표범
전세계를 돌아다닌 자유로운 영혼이었는데 마흔넘어 만난 동갑남친과 5개월 만에 결혼 후 쉽지않게, 쉼없이, 여유없이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