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8
명
닫기
팔로워
48
명
박범기
박범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명종
시인, 문화평론가. <문학사상> 에디터, <뿌리와 날개> 수석 기자, <Morning Calm> 편집장을 지냈습니다.. <Images of Korea>, <남자의 여행> 등 지음
팔로우
필석
모두에게 보내는 한 장의 편지.
팔로우
이청목
“필라테스 센터 대표에서 마음을 쓰는 감성 에세이스트가 된, 이청목입니다.”
팔로우
권송곳
송곳같은 날카로운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싶은 한 대학생. 소설 읽기와 영화, 드라마 시청을 즐깁니다.
팔로우
고대석
고대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쿠나
때때로 부끄러운 글을 남깁니다. 제법 성실하게 영화를 읽습니다. 염치없이 오디오클립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늘었던 잠이 다시 줄었습니다. 푹 자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정훈
이정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횹
끄적
팔로우
유경진
유경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트리
작가, 기획, 제작자, 만드는 사람. "내가 좋으면 그게 맞는 거지."
팔로우
킹스톤
전공자는 아니지만 영화를 만들고, 글을 씁니다. 지금까지 묵묵히 버티며 살아낸 그 시간들을 믿습니다.
팔로우
낭민사부
낭민사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중년의 낭만’을 다시 배우는 사람입니다. 하루 한 편의 기록, 작은 영상 하나, 짧은 멜로디 하나가 삶의 방향을 바꾸는 순간을 믿습니다.
팔로우
모호
애매모호한 마음 속에서 헤엄치는 중입니다.
팔로우
랄라
언제 어디서나 그저 흔한 모습으로.. 아날로그의 인생 2막,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박현철
박현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독한 NJ
고독한 xNxJ
팔로우
the human
실패와 낙오의 연속에 세상이 두렵지만, 그 안에서 발버둥치며 '그래도 살아있다!'를 증명하려는 40대의 이야기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