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소희소스
모르면 물어보자, 궁금하면 해보자, 이왕이면 재밌게!전하고 싶은 메세지를 누구에게, 어떤 매체에, 어떠한 방향으로 풀어낼 수 있을까에 대한 솔루션을 생각하는 것이 즐거워요.
팔로우
까미노블루
까미노블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양규식
양규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enny
yenn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정아
강정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무미
여행하며 찍은 필름사진들을 이야기합니다. 와인바 이야기도 하구요. 회사이야기는 할 생각이 없는 회사원입니다. 스타트업에서 우당탕 쿠당탕 서비스기획과 PM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온결
글을 쓰고 싶다고 생각했다.
팔로우
birne
아직은 소개할 게 없어요.
팔로우
박봉호
박봉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emi colon
평일에는 영어 강사와 UX 디자이너로 일하며, 사람들과의 소통과 경험을 디자인합니다. 주말에는 전시, 영화, 책에서 영감을 찾고 그것을 소화하며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뛰뛰빵빵
풀타임 RV(버스)생활을 3년하고 작은 밴으로 바꿔 미국 일주 여행중입니다. 현재 49개주를 돌아봤습니다. 2025년 8월 한국에 돌아와있습니다. 30년만에...
팔로우
B 밀
유쾌하고 웃음을 줄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귀여워
귀여운게 최고야
팔로우
나아
설렘을 찾아 나서는 경험수집가. 그리고 '나'답게 글을 쓰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연희
오연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열음
공간과 브랜딩을 사랑하는 기획자. 외유내강이 꿈입니다.
팔로우
스밍
세상에는 재미난 일이 너무나 많아요. 많은 걸 보고 느끼고 경험할래요. 스타트업 마케터로 좋은 마케팅 레퍼런스를 모으고 술 마시러 떠났던 산티아고'술'례길을 기록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