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1
명
한 선
우울증, 공황장애, c-ptsd를 이겨내게 한 모든 생각들을 tmi 남발하는 글과 기괴한 그림들로 전합니다. 우리 모두 마음이 편안해지길 바래요.
구독
까만밤
존경하는 인물은 방망이 깎는 노인과 매일 같은 시간에 달리기를 하는 사람입니다. 솜씨 좋게 정성을 담아 성실하게 그리고 여유롭게 일과 글을 대하고 싶습니다.
구독
임아톰
.
구독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구독
김윤
스펙 드러내지 않는 가치관 소개팅 멤버십 '더커피클럽'을 운영하고 있어요. 가입문의> 카톡 채널 @더커피클럽
구독
임희정
13년 차 아나운서. 이제 오랫동안 쓰는 사람으로 살고 싶다. 글을 쓰면 삶의 면역력이 생긴다고 믿는다.
구독
류형정
그림과 문장을 그리는 류형정입니다. <나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인생은 어디로 흘러갈지 알 수 없지만)> 등 을 썼습니다.
구독
Vegit
고양이와 강아지, 닭을 돌보며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플라스틱과 비닐의 사용을 최소화 하고 자연 처럼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의 작가입니다.
구독
마음달 안정현
수원 마음달심리상담센터 상담 및 임상심리전문가 마음을 새롭게 합니다.
구독
차칸양
일반인도 경제/경영/인문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얼마든 행복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라이프밸런스컨설턴트,재무강사,경제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T.010.5317.5388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