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림사랑 꿈사랑 Aug 02. 2022

저에게 다가온 당신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오늘 하루도 멀어져 갑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하니까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니까 

오늘 하루도 멀어져 갑니다 
제가 좋아하는 당신과 시간을 보내니깐요 
제가 사랑하는 당신과 시간을 보내니깐요 

매일 이렇게 즐거웠으면 해요 
매일 이렇게 행복했으면 해요 

저는 그저 당신의 웃는 모습만 봐도 행복해요 
저는 그저 당신의 웃는 모습만 봐도 즐거워요 


당신의 미소는 저를 설레게 만들어요 

당신의 웃는 모습은 저를 설레게 만들어요 


당신의 따뜻하고 포근한 손을 잡고 
길거리를 거닐다 보면 오늘 하루가 
끝나지 않았으면 해요


저의 빠른 발걸음에 당신이 맞추다

갑자기 뾰로통한 표정을 지으며

저를 보는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당신은 모를 거예요


당신의 뾰로통한 모습을 보며 
당신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당신을 꼬옥 안아주면 

저의 품속이 얼마나 따뜻한지 아늑한지 
모르겠지만 제품 속이 좋다고 하는 당신 

우리 같이 보폭을 맞춰 나가요

우리 같이 발걸음을 맞춰나가요


제가 당신에게 맞춰 나갈게요. 그러니

당신 또한 저에게 맞춰 주세요


제가 당신에게 양보할게요 그러니

당신 또한 저에게 양보해주세요


우리 서로가 주고받으며

우리 서로가 양보하면서


우리 같이 퍼즐을 맞추듯이

서로 퍼즐 조각을 하나둘 

끼워 맞춰 나가요 


그리고 악기를 조율하듯이

서로가 서로를 위해 조율해나가요


우리 서로 상처주는말은 하지 말아요

우리 서로 아픔을 주는말은 하지 말아요


우리 서로 완벽 하지 않으니까요

우리 서로의 생각이 다르니까요

우리 서로의 고민이 다르니까요


우리 서로의 장점이 다르니까요

우리 서로의 단점이 다르니까요


그리고 우리 강요는 하지말기 말기 

그리고 강요 말고 부탁하기


서로의 단점을 지적하지 말기

서로의 단점을 받아드리며 

장점으로 보완해주기


우리 천천히 오래 가요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매거진의 이전글 고마운 나의 사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