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림사랑 꿈사랑 Nov 11. 2022

당신과 함께

함께 있고 싶어요


이렇게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당신의 손은 마주 잡으며 걷고 싶어요 


이렇게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당신과 팔짱을 끼며 걷고 싶어요 


사랑하는 당신과 함께 걷고 싶어요

어제도 오늘도 함께 걸었지만
매일 매일 함께 거리를 거닐고 싶어요 


사랑하는 당신과 함께 있고 싶어요

어제도 오늘도 함께 있었지만요
매일 매일 함께 있고 싶어요
언제나 어디에서나 함께 있고 싶어요 


당신과 함께하며 함께 있는 것이
저에게 있어 익숙해지며
당연해지는 것만 같아요 


언제나 당신과 함께 있으니까
당신이 저에게 있어 얼마나
소중한지 고마운지  


저는 하루하루 매일매일
깨닫고 있어요. 그렇기에

당신이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해요
당신이 괴로워하지 않았으면 해요
당신이 아파하지  않았으면 면해요. 


당신이 힘들어 하면 저도 힘들어요 
당신이 괴로워 하면 저도 괴로워요
당신이 아프다고 하시면 저도 아퍼요   


제가 당신곁에 머물께요 저에게 
힘들면 힘들다고 말해주세요

제가 당신곁에 머물께요 저에게 
괴롭다면 괴롭다고 말해주세요

제가 당신곁에 머물께요 저에게 
아프시면 아프다고 말해주세요 


저는 언제나 어디에서나
과거 에서 부터 현재 와 미래까지
당신과 함께 하고 싶어요 

당신의 친구로서 당신의 오빠로서
당신의 남편으로서 당신의 동반자로서 


그러니까 제가 하고 싶은말은
언제나 어디에서나 제곁에 기대세요
제가 당신에게 등을 어깨를 내어드릴께요 

당신의 아픔을 제가 가저갈께요 
당신의 슬픔을 제가 가저갈께요
당신의 괴로움을 제가 가저갈께요 


https://pf.kakao.com/_xfxezxgs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매거진의 이전글 전하고 싶은 마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