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
명
닫기
팔로워
19
명
이재일
이재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네루아
안녕하세요, 감정의 조각들을 글로 담아내는 작가 ‘네루아’입니다. 글을 통해 감정이 흐르고, 공감이 이어지며, 결국엔 다시 살아갈 힘이 스며들기를 바라며, 여기에 발을 내딛습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링구니
링구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화가 있는 밤
로코를 애정하고 영화를 사랑합니다.전직 영화매체의 임시기자였고, 지금은 왓챠 넷플 디즈니의 숨겨진 명작을 리뷰합니다.
팔로우
최송목
존재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유니
엄마로 살며, 나로도 살고 싶은
팔로우
아봄
문예 창작과가 아닌 공대에 다니고 있습니다. 작사를 취미로 하며, 감성적인 작품에 곧잘 울기도 합니다. 제가 가진 모든 능력 기르기 위해, 또 글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심미
심미적 시선으로 식물을 바라보는 원예가 심미입니다.
팔로우
Lyva
조금 더 건강하게, 효율적이고, 더 멋진 삶을 위해 지식을 나누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워터멜론슈가
직장인입니다. 연애, 그리고 일상에서 마주한 인연들과의 이야기를 씁니다. 관계에서 느낀 복잡한 감정과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주인
나는야 내 삶의 주인장
팔로우
자유의여신
엄마이면서 나를 찾아가기 위해 좌충우돌하며 한걸음 나아가는 여정을 나눕니다.커리어에 고민이신 분, 오춘기가 오신 분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보미
사회 초년생의 불안과 상처, 극복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사막별
글로 듣는 infj의 생각들. 밤하늘의 별과 어린왕자를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