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무화
오염되지 않은, 불순물이 없는, 사사로운 욕심이 없는 것보다, 그 모든것을 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못되지 않은 것'
팔로우
예나네
꽤 오래 수필과 평론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이제야
그놈의 망할 요즘 엠지. 5분만 뭐 하다가 해외 회사에서 일하게 됨. 그런 동시에 프리랜서. MBTI 헤이터
팔로우
보보
글을 통해 변화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어요! 30대 후반 미국에 이주, 40대 중반에 하버드 교정을 걷다가, 49살에 미국 공립학교 교사가 된 보스턴 아줌마의 이야기!!
팔로우
배현기
배현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이다
🌲 걷고 쓰고 그리는 산책주의자. 📚 어반스케치 에세이<걷고 그리니까 그곳이 보인다> 📚 후반생 명상입문서<행복하게 나이 드는 명상의 기술>
팔로우
여비
현대에 쓰는 그때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책한엄마
엄마에서 개인으로 독립중
팔로우
책먹는 꿈별
독서 마침표는 서평, 편애 서평러이며 1000편의 고지를 넘은 진심 서평러입니다. / 예술로 소통하는 예술 향유자입니다./ 나누는 강사이자 공부하는 수강생입니다.
팔로우
몽아무르
한국에서 영화 연출을 전공하고, 영화 현장에서 일했습니다. 프랑스로 와서 영화 이론을 공부하다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그림책이 우리에게>를 공동으로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신정철
읽기와 쓰기의 경계를 넘나들며 삶의 지평을 넓혀가는 독서 애호가, 독서 모임 ‘성장판’과 블로그 ‘마인드와칭’을 운영하고 있다. <메모 습관의 힘> <메모 독서법> 을 썼다.
팔로우
날raw로먹는 여자
rawfood 채식 vegan 요리를 사람들과 공유하고 즐기면서 함께 글도 씁니다. 또한 늘 가족,친지들에게 헤어나지 못하고 그 속에서 내가 누구인지 알려고 애쓰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miyarel
국제부 기자이자 하람이 엄마. 특파원 남편 따라 독일 베를린에서 1년간 아이를 키웠다. 독일 기저귀, 분유 좋은 건 알았는데 아이키우기는 더 좋았다. 이를 나누고자 글을 쓴다.
팔로우
영어책 작가 문성현
직장인, 영어책 작가
팔로우
강민영
글 쓰고, 글 엮는 사람
팔로우
카카오
일상에 스며든 카카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카카오 공식 브런치.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유진
범유진(포송)/ 혼자 있을 때보다 사람들 속에 있을 때 더 외로움을 느끼고, 그래서 혼자 하는 여행을 좋아한다. 창비 신인문학상으로 등단한 후 다양한 작업을 시도하고 있다.
팔로우
웰다잉 플래너
웰다잉 플래너, '누구나 죽음은 처음입니다' 저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