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4
명
닫기
팔로잉
84
명
영국심리치료사 안젤라 센
영국 심리치료사, '어른이'들의 안데르센, 안젤라 센입니다. 유퀴즈 출연: https://youtu.be/0APwIu8V2r0?si=_QzHCzxFg6hNeTI3
팔로우
lsrkim
미국 보스턴에 살고 있는 심장내과 의사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소곤
글 쓰는 고양이 집사 소곤입니다. sogon_about@naver.com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하영 Abena
남부아프리카 잠비아에서 30개월 (UN 18개월 및 NGO 12개월) 근무를 해왔고, 모잠비크UN 사무소에서 근무 중입니다.
팔로우
김오뚝
한국외대통번역대학원 한불과 졸업. 프랑스어 밥벌이 16년차, 초보 워킹맘 6년차, 자기계발 매니아 3N년차 김오뚝입니다. 글로 서로 다른 세상을 이어주는데 기여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라티너리
중남미와 관련된 이런저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김종관
Jongkwan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몽글맹글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걸 좋아합니다. 쓰면서 정리합니다. 주로 독일에서의 일상 및 매일의 삶 속에서 언젠가 기억하고 다시 꺼내보고 싶을 작고 소중한 일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휴찬
한 때는 취재기자. 한 때는 IT 기획자. 때로는 영상 제작자. 아울러 극단을 만들어 연극을 연출하기도 했고, 단편영화도 틈틈이 촬영하고 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Francis Lee
독일에서 오래 살면서 종교와 여행과 문화 탐방에 관심을 기울인 결과 지식으로 농사를 짓게된 사람입니다.
팔로우
벼룩
작고 약해서 당신이 알려고 든 적이 없는 걸 알고, 하려고 든 적이 없는 걸 합니다.
팔로우
UPPITY 어피티
2030을 위한 종합 경제 미디어 어피티입니다
팔로우
이미지 황
개개인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찾아주는 이미지에이터
팔로우
쿠바댁 린다
휴가로 간 쿠바에서 꽁꽁 숨어있던 반쪽을 우연히 만나 모든걸 버리고 쿠바에서 내 사랑과 알콩달콩 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이제는 한국에서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갑니다. 그와 함께.
팔로우
Massoud Jun
빈둥거리듯, 이렇게 왔다가 그렇게 갈 인생
팔로우
이덕희
공기, 음식, 물, 일상생활 용품 등을 통한 수많은 합성화학물질들에 대한 만성노출이 어떻게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영
혼자 떠난 평범한 22세 대학생의 120일 여행기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