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최굴굴
한의사이자 일러스트레이터. 꼭꼭 씹어 먹듯 읽어야 재밌는 그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정명훈
창업자의 역량을 다양한 AI 서비스를 활용하여 극대화하는데 의의를 두고, 창업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콘텐츠로 돈버는 아빠
육아를 좋아하는 아들 바보 사업가입니다. <이성,감성,영성>의 균형을 맞추며, 광고비 들이지 않고 자동화 매출 만드는 법을 연구하고 강의하며 '순간랩'이란 공간에 출몰합니다.
팔로우
너굴양
늘 무언가 그리고 썼다. 일상을 기록하는 걸 좋아한다. 골든리트리버 같은 남편과 토깽이 같은 아이를 기르며 나도 성장하는 중.
팔로우
신지테
'사랑을 심으면, 희망이 싹튼다' 본질 탐구를 통한 진리 추구자의 삶을 지향하는 씨더 신지테입니다.
팔로우
데이지헐
브런치에 무엇을 쓸까
팔로우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팔로우
장운진
시야는 넓게 관점은 좁게, 한 장에 인사이트를 담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브랜드 공부는 처음인데요' 작가.
팔로우
아이디어셀러
생각을 파는 남자, 백건필
팔로우
Mobiinside
실무자들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인사이트와 시장을 읽는 눈, 모비인사이드
팔로우
꿈꾸는마케터
<네이버로 고객모집하기 연재> 하며 실무현장에서 얻게 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xang88@naver.com
팔로우
바름
저희 바름은 2013년에 설립된,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팔로우
실비아
테크UX디자이너. 대학에서 디자인 교수로, 창업과 디자인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팔로우
오영은
《수영일기》, 《고양이와 수다》 그리고 《오후엔 모두 남남이 되기로 해》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길리
미국 샌프란시스코, 구글에서 Product design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나름의 생각과 성취와 실패들을 담으려 합니다. Email: gilberthan@outlook.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