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지에스더
이 구역의 토닥왕. 나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일에 시간을 쓰는 사람. 나는 내 찐팬으로 사는 오늘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빛작
작가의 길로 들어선 작은 빛. 세상을 향해 [글 자립]중 입니다. 엄마의 유산시리즈 '네가 바로 블랙스완이야' 공저 '너, 살아있니?' 공저
팔로우
닥터킴
창업가의 길을 걷는 예술과 철학을 사랑하는 교정의사 in NYC
팔로우
정정안
고마웠던 나의 어린 친구들에게.
팔로우
작가 brisa
말과 글에 힘을 믿습니다. 아주 작은 변화일지라도 글로 세상을 바꾸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재거니
호기심 많은 글 쓰는 방랑자 (Very curious writing wanderer)
팔로우
농구하는회계사
우선 농구에 관한 것도 회계에 관한 것도 아닙니다. 무엇보다 “행복”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보물
결혼도 육아도 늦깍이 전문! 그러던 어느날 글쓰기의 매력에 빠졌다! 반백살 늦깍이 작가지망생의 고군분투 글쓰기 작업실
팔로우
Hoho
비건, 퍼머컬처, 돌봄에 관한 글을 씁니다. 지구에 함께 살아가는 꽃과 나무, 동물, 미생물과 공존하는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Anna Lee
나와 만나고 싶어서, 소중한 순간들을 붙잡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윤이
10년 차 엄마, INFJ, 페스코 베지테리언, 취미는 연애 프로그램 보기, 특기는 편지 쓰기, 장래 희망은 파스타 잘 만드는 할머니. 모두가 무사하길 매일매일 기도하는 사람.
팔로우
육아 한사발 여행 한스푼
평범합니다. 내세울 건 딱히 없고 애들은 좀 잘 키우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놀기 좋은 만들기, 접기, 빚기, 그리기 등 각종 잡기에 능합니다. 베이킹이랑 요리를 조금 합니다.
팔로우
나리다
혼자 아기 키우는 워킹맘. 가끔은 아기 재우다 잠들고 잠이 안오면 틈틈이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립니다.
팔로우
리엘리
삶의 본질을 생각합니다. 씁니다. 그립니다. 뉴질랜드에 머물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경윤
노자, 장자, 예수, 부처, 디오게네스를 좋아하는 인문학 작가입니다 . 인문학적 소재로 30여권의 책을 썼습니다. 현재 가파도 매표원입니다.
팔로우
길 위의 앨리스
공공기관 1n년차에 퇴사한 도비. 여행과 일상에서 만난 풍경을 나만의 속도와 시선으로 관찰하고 기록하는 사람. 혼자서 뭐든 잘하는 인간 뽀로로.
팔로우
배작가
삶을 주도하는 사람들을 위한 웰니스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 몸과 마음의 건강, 지성과 영성의 균형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