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정예진
정예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비아
삶이라는 길 위에서 나를 관찰 중
팔로우
리안천인
일본 도쿄에 살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일본과 한국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 인지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그런 살아가는 이야기를 적어 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은정
최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이윤태
이윤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니끄
니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YJ
LY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제비꽃
제비꽃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루한장
하루 한 장의 사진과 함께 하는 이야기
팔로우
Heriminus
새로운 인사이트 Data를 얻는걸 좋아합니다 :)
팔로우
우시현
우시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워케이셔너
경험주의자. 관심있는 분야는 다양합니다 - 여행, 요리, 패션, 음악, 항암치료, AI, 끌어당김과 양자역학, 아이교육, 그리고 육아의 삶까지. 브런치를 통해 많은 걸 배우고 싶어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화이
Ga Y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다솔
김다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PT 조
물리치료사&체형교정&필라테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재활 운동 관련 내용을 제 경험을 바탕으로 알기 쉽게 풀어 가려고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