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643명
-
Andy Liu
안녕하세요.삶의 속도를 늦추고, 소중한 일상의 순간들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
캘리
내 마음속에는 이야기들이 살아 숨 쉬며, 들려질 적절한 때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이곳에서 이야기들은 한 번에 한 단어씩 꽃피기 시작할 것이다.
-
임하연 시인
임하연 (시인, 수필가)
월간문학신인상에 수필 「겨울나비」 당선. 시문학신인상에 시 당선 등. 서울시장상 수상(1등). 조선일보 등 일간지에 작품 발표. 시집『새벽을 나는 새』
-
이민자의 부엌
낯선 땅에 뿌리내린 작은 부엌, 오래된 향신료와 새로운 언어가 함께 끓습니다. 삶은 국물처럼 우러나고, 기억은 조용히 볶아집니다. 익숙하지 않은 하루의 맛을 글로 나눕니다.
-
들풀
바람에 흔들리되 꺾이지 않는 들풀처럼, 때로는 웃음으로, 때로는 눈물을 담아 사람 사는 이야기, 삶의 흔적이 글이 되고, 글이 위로가 되는 곳! 여기는 들풀의 브런치입니다.
-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
Pelex
삶의 한복판에서 얻은 진실과 감동을 글로 전하고 싶습니다. 희귀병 딸아이의 삶을 지켜보는 아버지로서, 인간의 품위와 존엄, 엄마의 헌신. 본질을 성찰하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
마음의 팔레트
감정의 색을 기록하는 밤, 엄마이자 나로 살아가는 이야기. 색으로 마음을 읽고, 단어로 위로를 전합니다.
-
TWN
TWN의 브런치입니다.
-
김시원
김시원의 브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