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김성윤
어떤 개혁 보다 영어 교육 개혁이 더 시급하다.
팔로우
최준란
문화콘텐츠학 박사. 책과 영화와 공간을 좋아한다. 어느날 문득 영화를 보다가 공간을 찾아 떠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회사의 조직문화에 관심을 갖고 경영학 공부를 하고 있다.
팔로우
무우지렁이
감정 기복도 심하고 겁도 많고 걱정도 많고 불안도 잘 느끼는 무언가. 그래도 살고 싶어서, 행복하고 싶어서, 잘 살아보고 싶어서 노력 중인 무지렁이
팔로우
레이
배구와 책과 강화 와인을 좋아하는 문장수집가, 고양이 우주 아빠. 디지털 마케팅과 AI 콘텐츠가 직무, 글쓰기는 잡무, 독서는 사무, 칵테일은 취무. 프로필 사진은 뻥입니다.
팔로우
발검무적
글로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과 희망에서 글을 저장하는 공간으로 원고지대신 브런치를 택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공감이 움직이게 되길 바라며 펜을 듭니다.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수페
돈을 공부하는 남자 수페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푸드디렉터 김유경
푸드디렉터 김유경입니다. 미식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해석하고, 글을 씁니다. 요리는 오감을 깨우는 여행이자 누구나 자발적으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여정입니다.
팔로우
강유
작곡가가 되기로 결심한 정치학 박사(수료). 살고 싶은 대로 살아가는 ENTP 이야기.
팔로우
죽지않는돌고래
다소 되바라진 신문의 편집장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심동화
그래머스케치 저자 심동화의 브런치~
팔로우
윤건준
사랑이나 자연을 넘어 시의 주제를 다양하게 확대하고 싶습니다.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팔로우
작희
작은 희열과 큰 피곤함을 느끼는 직장인.
팔로우
자까
나는 산소 25.5 % 탄소 9.5 % 수소 63 % 그리고 약간의 미네랄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안천희
내가 좋아하는 것들에 대한 고찰. 내가 의지했던 문장들.
팔로우
찰리브라운
글로벌 컨설팅펌, 국내 대기업에서 전략 기획 마케팅을 담당한 25년차 직장인. 미국 MBA를 취득한 단기 유학파로 영어는 잘 못함. 조언은 잘하지만 막상 본인은 잘 못하는 훈수파.
팔로우
퀘벤하운
두 아이의 아빠이자 월급을 받는 회사원입니다. 그저 일상을 살아가다 소소한 기억들을 '기록'하고자 브런치를 운영합니다. 피드백이 없을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팔로우